유통·생활경제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효도 여행’ 테마 패키지 선보여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제주 지역의 켄싱턴리조트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이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여행’ 테마 패키지를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특히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이 선호하는 제주의 자연 관광 명소 중심으로 혜택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점별 주요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렌터카 50% 혜택가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중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제주
-
웅진식품, 제로탄산음료 ‘더 빅토리아 쥬시’ 첫 선 보여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리얼 과즙을 담은 탄산음료 ‘더 빅토리아 쥬시’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웅진식품 관계자는 "‘더 빅토리아 쥬시’는 화려하고 강한 자극은 덜어내고 과일 본연의 순수한 풍미를 담은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탄산음료 라인업이다"라며 "농축액이 아닌 NFC 리얼 과즙을 넣어 자연스러운 과일이 여운에 더 빅토리아의 청량감을 더해 ‘가장 순수한’ 컨셉의 탄산음료이다"라고 전했다. ‘더 빅토리아 쥬시’의 첫 신제품은 탄산수의 가장 기본 플레이버인 레몬과 자몽 2종으로 선정됐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에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
[생활경제 이슈] 29CM, 여성 스니커즈 카테고리 거래액 90% 급증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스니커즈를 즐겨 신는 2539 여성 고객을 위해 인기 브랜드와 함께 대규모 기획전 ‘29 풋웨어 클럽(29 Footwear Club)’을 진행한다. 최근 여성 패션에서는 스니커즈가 편한 착화감과 실용성을 넘어 페미닌·클래식·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는 핵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슬림한 실루엣과 발등을 낮게 덮는 구조가 특징인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여성 스니커즈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여성 고객 비중이 높은 29CM에서도 확인된다. 29CM의 여성 스니커즈 카테고리 거래액은 1월 1일부터 5월 14일 기준으로 전년 대비 90%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
-
G마켓, ‘신의 한 수’ 기획전 선보여
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G마켓 관계자는 "‘신의 한 수’는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라며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라며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신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CF 온에어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 TV 광고를 통해 체온 활동 유산균의 특장점을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체온과 동일한 조건에서 배양되는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체온 활동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균)”이 장 끝까지 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광고 영상은 신제품 ‘액티비아 부스트샷3’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연구원이 실험실 온도를 체온과 같은 36.5도로 설정하고, 핵심 유
-
GS25,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 design)’ 및 IPX의 버추얼 캐릭터 ‘웨이드(WADE)’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캔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를 출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음료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최근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힙한 감성’을 담은 음료가 유행하는 가운데, GS25 역시 스트릿 감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로 차별화에 나선 것"라고 전했다.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는 힙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
-
[생활경제 이슈] 구달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 선보여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신제품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과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청귤 비타C 27 잡티 케어 앰플’도 함께 디자인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이를 통해 구달은 스테디셀러인 청귤 비타C 라인의 고기능성 제품군을 확장하고, 더 나아가 잡티케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청귤 비타C 라인은 비타민C가 가득한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을 함유하여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1등을 수상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협찬 진행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 신청이 오픈 2분 만에 마감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행사는 오는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되며,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스미후루코리아는 최근 높아진 러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바나나를 러너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체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대표 바나나 브랜드인 ‘감숙왕’ 슈퍼사이즈
-
세븐일레븐 DIY믹스샐러드 새롭게 출시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오는 21일부터 ‘DIY믹스샐러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커져가는 건강 열풍에 발맞춰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도 토핑 경제 트렌드가 적중할 것으로 내다보고 소비자들의 취향 선택을 존중한 DIY믹스샐러드 3종를 출시한다"라며 "21일에 선보이는 샐러드 2종은 별도의 드레싱도 동봉되어 있어 중량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DIY믹스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만으로 구성된 파우치형 샐러드이다. 플라스틱 용기에 닭가슴살, 계란 등 단백질과 야채로 구성된 일반 편의점 샐러드와 달리 소비자들이 토핑을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다.‘데일리믹스(발사믹)’는 양상추, 양배추
-
오리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그룹 차원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4월 윤리경영 10주년을 맞아 ‘글로벌 윤리규범’을 선포한 이후 진행하는 첫 글로벌 친환경 활동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국내외 법인의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 참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은 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진행한다"라며 "특히,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의 참여도 적극 독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국 어디서든 원
-
SSG닷컴, 장보기 특화 행사 실시
SSG닷컴이 19일부터 장보기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오는 22일까지 놀라운 상품과 혜택을 테마로 '서프라이즈 쇼핑' 행사를 전개한다"라며 "가격, 이색상품, 신선도, 리뷰 수, 맛 등 다섯 가지 테마로 상품을 엄선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호주 냉장 와규 윗등심살 등 축산물과 제철 과일, 채소를 준비해 최대 50% 할인한다. 올가닉 가공, 양곡, 건식품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행사 기간 매일 8%, 10%, 12% 할인 쿠폰 중 한 장을 랜덤 지급한다. 첫 구매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라며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
-
웰크론몰, 웰크론 창립 33주년 기념 ‘웰크론 쇼핑 페스타’ 선보여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공식 쇼핑몰 ‘웰크론몰’이 ‘웰크론 쇼핑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웰크론 관계자는 "오는 27일로 창립 33주년을 맞는 웰크론을 축하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이번 ‘웰크론 쇼핑 페스타(웰쇼페)’ 행사는 웰크론 공식 쇼핑몰인 ‘웰크론몰’에서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 △회원 전용 33명 선착순 33특가 △웰쇼페 한정 33,000원 추가 할인 △여름침구 최대 72%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특히 웰크론몰 회원에 한해서는 매일 선착순 33명에게 알러지케어 베개커버를 98% 할인된 330원에, 경추베개솜은 95%
-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 선보여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2종 ‘리포좀 아르기닌 4000’과 ‘팻버닝 다이어트 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운동 전 활력 부스터와 운동 중 체지방 감량 서포터로 구성되어 운동 전·중 루틴에 최적화된 기능성 설계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식스 리포좀 아르기닌 4000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과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라며 "제품에 표기된 아르기닌
-
G마켓, ‘G라이브’ 누적 조회수 10억뷰 돌파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지난 4년간 자체 라이브방송 ‘G라이브’의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G마켓은 2021년 4월, 외부 플랫폼이 아닌 G마켓 앱 단독 진행으로 ‘G라이브’를 시작했다. 초창기 유튜브 디지털 예능과 라이브방송을 연계한 독자적인 컨셉을 내세워 방송 3회 만에 누적 거래액 15억 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끌었다.참여 브랜드 수만 1,900여개로,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단독 특가, 단독 혜택을 무기로 매회 기록적인 성
-
아워홈 신임 대표이사에 김태원 부사장 선임
아워홈은 16일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김태원 한화갤러리아 미래사업TFT장(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김 신임 대표를 포함한 4명은 이날 신규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김 대표(48·사진)는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한화그룹에 입사해 ▲한화갤러리아 전략실장 ▲한화그룹 건설·서비스 부문 전략 담당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점장 ▲한화갤러리아 상품본부장 ▲미래사업TFT장 등을 거쳤다.김 대표는 아워홈의 급식 부문과 식자재 유통의 기존 경쟁력을 바탕으로 외식 및 식품제조 역량을 강화해 ‘국내 1위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GC의 디지털 헬스케어 가족사 GC케어(대표 김진태)와 ‘헬스케어 제휴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의 자회사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GC케어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어떠케어’와 건강기능식품 커머스 플랫폼 ‘GC라이프케어몰’을 통해 임직원 건강검진 및 건강증진 서비스를 포함한 기업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헬스케어 서비스 혁신과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