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 100만 개 판매 돌파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역대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 사상 최단 판매 돌파 기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일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달콤고소’한 맛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할라피뇨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풍미를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각각의 재료에서 비롯된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합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
이랜드파크 X 서울 이랜드 FC, ‘그랜드 켄싱턴’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9일(토)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그랜드 켄싱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 ‘레울 키즈 패키지’ 체험 행사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레울 키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FC가 홈경기 당일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축구를 매개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게 하는 유소년 체험형 콘텐츠다"라며 "참가 어린이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K리그 공식 에스코트 키즈 체험, ▲서울 이랜드FC 홈경기 관람, ▲레울키즈 전용 유니폼 세트(상의·하의)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
-
모두투어,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과 색다른 유럽 여행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해, 지중해 대표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지중해 크루즈는 여러 도시를 이동하며 비행기를 갈아탈 필요 없이, 선상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다양한 유럽 도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여행 최적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로, 온화한 기후와 쾌청한 날씨 속에 유럽 연안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봄과 초가을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비교적 한적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이번 기획전은 이탈리아, 그리스, 크
-
농심, 신라면 글로벌 통합 캠페인 본격화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 관계자는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라며 "또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초록우산과 함께 ‘썹포트유’ 캠페인 진행 外
써브웨이(Subway®)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함께 건강한 한 끼 나눔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썹포트 유(SUBPORT YOU)’를 전개한다.‘썹포트유’ 캠페인은 온라인 정기후원 방식으로, 1만 원 이상 정기후원에 참여하면 후원자에게 써브웨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동시에 같은 금액의 쿠폰이 취약계층 아동에게도 지원돼, 기부자와 아동이 함께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구조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초록우산이 운영하는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 사업은 돌봄 공백에 놓인 아동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와 도시락을 제공하고, 사회적 고립 해소를 위한 여가·놀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
-
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선보여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프리메라 관계자는 "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 성분을 조합하여 섞어 쓰는 제품으로, 22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메라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보다 2.2배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능 성분을 담았다"라며 "레티놀과 비타민 C의 더블 부스팅 효과로 탄력 증대에 탁월하며, 400시간 항산화 방어막이 강화된 탄력의 손실을 막아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
락앤락, 영유아 라인업 ‘리틀럽 시리즈’ 선보여
㈜락앤락이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는 식판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넓은 흡착판이 식탁에 강하게 밀착되어 아이가 크게 움직여도 식판을 떨어뜨릴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라며 "또한 5칸으로 분리된 식판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을 깔끔하게 담을 수 있고, 용량도 넉넉해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식판
-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대회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개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동영상 접수를 통한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골프존이 공동 주최하는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는 ‘더 빠르게, 더 멀리, 더 똑바로, 장타 No.1을 향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지역, 나이, 라이선스 등 자격 제한 없이 열정 넘치는 전국의 모든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내달 오프라인 결선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대회 총상금은 1천
-
빙그레,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 선보여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2종으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라며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하여 제품 하나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밀키프룻은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함유돼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 특유의 밀키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이다.
-
맘스터치, 전주와 용인에 DT 매장 오픈 확정
맘스터치가 연내 전주와 용인에 각각 세번째와 네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이하 DT) 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신규 상권에서 새로운 고객 수요 창출을 통한 매출 견인과 브랜드 성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안양석수역 DT점에 이어 올해 6월 제주오라이동 DT점을 오픈한데 이어 연내 전주와 용인에 DT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라며 "이러한 DT 매장 출점 행보는 현재 진행중인 국내 외연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맘스터치는 지난해부터 도심 핵심상권 및 관광 랜드마크에 전략 직영 매장을 연이어 출점하며 규모의 경쟁력을 키워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로변에 위치한 대형 직영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
아성다이소, ‘워터용품 기획전’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을 원한다면 ‘해먹 그물 튜브’를 추천한다.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있어,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하다"라며 "누운 자세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여름 휴가 감성 컷을 촬영해봐도 괜찮다. 함께 사용하면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도 있다
-
NS홈쇼핑, 2025 올해 첫 영양군 햇고춧가루 선보여
NS홈쇼핑이 오는 24일(목) 오후 3시 35분, 2025년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햇고춧가루는 일반적으로 빠르면 8월 중순 이후부터 판매가 시작되지만, 올해는 기후 변화로 인해 예년보다 한 달가량 이른 7월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빛깔찬 고춧가루’는 고추 명산지인 경북 영양군에서 가장 맛있는 품종만을 골라 육묘부터 수확까지 계약 재배해 생산한 특등급 고춧가루다"라며 "국내 유일의 고추 관련 지역 공기업인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 규격(색상, 신미도, 일반 세균수)에 맞춰 안전하게 제조됐다"라고 말했다. ‘빛깔찬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식품 12만 인분 긴급 지원 外
농심켈로그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중부 지역의 이재민과 현장 복구 인력을 위해 약 12만 인분 규모의 긴급 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구호 물품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충청·전라·영남 등 피해 지역과 임시 대피소에 신속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조리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컵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총 4천 박스를 지원하며, 대피소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터전을 잃은 주민들과 연일 복구에 힘쓰고 있는 현장 인력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응원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농심켈로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운영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오뚜기 관계자는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라며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가 송출된다"라며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
-
bhc, 신메뉴 ‘콰삭톡’ TVC 온에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톡’ 광고 캠페인은 bhc 모델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과 함께 제작됐으며, ‘콰삭함의 무한 새로움, 콰삭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매력을 톡톡 튀는 방식으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은 세 가지 시즈닝을
-
하나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론칭 이후 예약자 약 5배 ↑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난해 론칭한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항공+호텔’의 예약 고객이 약 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5년 5월 내맘대로 항공+호텔 예약 인원을 살펴보면, 론칭 직후인 지난해 3월 대비 403% 증가했다"라며 "고객이 항공 호텔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강점으로 작용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최근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속성을 포함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하고 있는 덕분에 세대 구분 없이 유입이 늘고 있다.지난 5월까지 내맘대로 항공+호텔 구매 고객 연령대 분석도 주목할 만하다. 자유 일정을 주도하는 35~49세(47.8%), 20~34세(23.5%)에 이어 패키지여행 주
-
두뇌엔닥터 PS 맥스, 홈앤쇼핑에서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8시 45분, ‘서울대 두뇌엔닥터 PS 맥스’가 특별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위바이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두뇌건강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서울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위바이옴’의 과학적 연구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국내 생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기억력 개선과 인지 기능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담겨 있다.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자사 제품 대비 최고 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