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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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경남·경북 산불 추가 지원한다
CJ푸드빌은 경남·경북 등 산불 확산 피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하동, 청송, 영덕, 영양, 안동 등 5개 지역에 뚜레쥬르 빵과 음료수 총 1만 6천 개를 전달한다"라며 "피해 지역 주민은 물론, 소방관 및 자원 봉사자 등 산불 복구 인력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일부 뚜레쥬르 매장에서도 산불 진화의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울산 온양 지역의 일부 매장은 소방관들을 위해 음료를 무료 제공 중이며, 자체적으로 빵과 음료를 기부하는 매장도 늘어나고 있다.앞서 CJ푸드빌은 지난 24일 산청, 의성, 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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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 출시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7일부터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프로모션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를 진행한다.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점심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 등을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스카이 런치’는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리뉴얼된 서울드래곤시티 31층의 ‘킹스베케이션’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1인당 1만4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끼 식사와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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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外
한솥도시락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을 달성한 국내 명품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하고 국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리서치 시장점유율을 근거로 고객 평가와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이번 시상에서 한솥도시락은 고물가 시대에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솥도시락은 정규 도시락 메뉴 기준 평균 가격이 5,936원으로 영양가 있는 따뜻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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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GS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TV홈쇼핑 방송을 확대해 나간다. 본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12시부터 60분간 방영된다.이브자리는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오프라인 대리점과 연계한 O2O 시스템 활용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2023년 TV홈쇼핑 플랫폼에 진출했으며,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12일 방영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하는 TV홈쇼핑 방송에서도 준비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성과를 냈다.30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100% 프랑스산 양모를 사용한 프리미엄 ‘데일리 양모패드’를 선보인다. 양모는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고 통기성, 투습성이 우수한 천연 소재로 일교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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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라렌느', ‘상하이 국제 언더웨어 엑스포(SUE)’에서 2관왕 수상
SK스토아 단독 보정 속옷 브랜드 라렌느(LALENE)가 제6회 ‘상하이 국제 언더웨어 엑스포(Shanghai International Underware EXPO, 이하 SUE)’에서 ‘최우수 브랜드상’과 ‘최우수 제품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상하이 국제 언더웨어 엑스포’는 3만 명 이상의 방문객과 800여개의 전시 상품을 자랑하는 상하이 및 화동 지역 최대 규모의 언더웨어 박람회이자 중국 내 대표 언더웨어 엑스포 중 하나이다"라며 "올해 행사는 지난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상하이 월드 엑스포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2관왕을 수상한 보정속옷 브랜드 라렌느(LALENE)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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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백세주, ‘박봉담’에서 브랜드 체험 진행
국순당 백세주가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백세주 브랜드 체험은 우리나라 전통주 시장을 개척한 백세주가 탄생한 곳에 위치한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오감을 활용한 독특한 체험으로 진행된다"라며 "박봉담키친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백세주 브랜드 체험 바우처가 제공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리브랜딩 백세주 브랜드 체험행사는 백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오감을 활용해 시음을 통한 미각, 시각, 후각 체험 이외에 청각과 촉각에 공간감까지 더한 입체적인 체험으로 백세주의 풍미와 분위기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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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가든오브라이프’ 모델로 전도연 발탁
정관장이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의 공식모델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정관장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전도연의 이미지가 ‘가든오브라이프’의 유기농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TV 광고에서 전도연은 싱그러운 농장을 배경으로 100% 유기농 원료만을 함유한 ‘가든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으로 유기농 라이프를 실천하는 모습을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세계 최대 식음료업체인 ‘네슬레(Nestle)’가 보유한 브랜드로, 미국 유기농 비타민·유산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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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국내 전 매장 교차 점검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각 매장을 운영·관리하는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 Business Manager)’사이에 담당 지역을 변경해 운영 상태를 확인하는 ‘교차점검’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과 품질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점검은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퀄리티를 제공한다’는 BBQ의 철학을 지키고 고객 만족과 신뢰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된다"라며 "이를 위해 전국 각 지역 운영 본부에 소속된 BM들이 서로 담당 매장을 바꿔 방문하며 QCS(Quality(품질), Cleanness(청결도), Service(서비스)) 상태를 중점적으로 점검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패밀리(가맹점주)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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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부회장, ‘밀컨 인스티튜트 코리아 디너’ 연사 참석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3월 27일(목)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서 열린 ‘밀컨 인스티튜트 코리아 디너(Milken Institute Korea Dinner)’의 연사로 참석해 글로벌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한국 유통업의 경쟁력과 롯데 유통군의 저력을 역설했다.롯데 관계자는 "‘밀컨 인스티튜트 코리아 디너’는 세계 최대 투자 포럼인 ‘밀컨 글로벌 콘퍼런스’를 매년 4월 미국에서 개최하는 ‘밀컨 연구소(Milken Institute)’가 서울에서 진행한 첫 기관투자가 행사다"라며 "‘기로에 선 대한민국(South Korea at the Crossroads)’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상현 부회장은 ‘지평선 위의 대한민국: 진화하는 비즈니스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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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오뚜기페이’ 정식 오픈
㈜오뚜기가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뚜기몰에서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3월 정식 도입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페이는 기존의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방식과 달리, 사용자가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라며 "모바일에 친숙한 2030세대와 달리 평소 결제 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도 오뚜기페이를 통해 보다 간편하게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오뚜기몰에서 오뚜기페이를 이용하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에게는 전체 금액의 1%가 적립되며, 국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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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기빙플러스와 대한한부모협회에 신발 4,500여 족 기부 外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에 신발 4천 5백여 족을 기부했다.이번에 기부된 신발은 지난해 ABC마트와 기빙플러스가 함께 진행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ABC마트는 밀알나눔재단과 맺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기빙플러스와 정기적으로 ‘함께그린바자회’를 추진 중이다. 작년 바자회에서는 고객이 구매한 ABC마트 신발 택을 기부함에 넣으면 취약계층 아동에게 신발 한 켤레를 선물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전달식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ABC마트 본사에서 ABC마트 정진규 상무를 비롯해 기빙플러스 문명선 위원장,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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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산불 피해 현장 긴급 구호물품 지원
애경산업은 최근 경남 산청과 경북 의성 등지에서 발생한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을 위해 3억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임시 대피소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현장에서 필요한 마스크 및 치약·칫솔·샴푸·바디워시로 구성된 생활필수품세트 등 3억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라며 "지원된 품목은 경남 및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 이재민 및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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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창립 기념행사 '땡큐절' 1주차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진행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땡큐절' 1주차 행사로 오는 2일(수)까지 인기 먹거리를 '반값'에 제공한다"라며 "먼저, 1등급 한우 전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을 5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활 대게(100g/냉장/러시아산)'도 반값 행사를 통해 연중 최저가인 3495원에 내놓다. 고환율 더불어 최근 대게 공금 감소로 인해 지난해 동기 대비 시세가 20% 이상 상승했다. 이같은 상황에서 롯데마트는 대게 조업선 한척을 통째로 계약해 30톤 물량을 확보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파프리카(개/국산)'는 3개 이상 구매 시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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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28일 새로운 시즌을 맞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편스토랑'은 스타 셰프, 연예인들이 월별 주제에 맞는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라며 "3주에 걸친 요리 대결을 통해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제품화 및 출시되어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아워홈이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를 적용, 아워홈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이 주제별 대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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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민화’ 모집
설화수가 대학생 참여 문화 프로젝트인 ‘설화수 컬처프로젝트 시즌2’의 참가자를 모집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우리 전통 문화와 장인정신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설화수는 전통 문화의 계승과 발전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라며 "2006년 ‘설화문화의 밤’부터 ‘설화문화전’을 거쳐 ‘컬처프로젝트’까지 모두 이러한 브랜드 철학에 기반해 과거와 현대를 잇는 전통 문화의 가치를 이어가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21년 첫 선을 보인 ‘설화수 컬처프로젝트’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한국의 전통 가구인 ‘갑게수리’를 젊고 참신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을 전시한 바 있다. 컬처프로젝트가 내세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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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HIGH& 호주 미식여행’ 선보여
홈앤쇼핑이 롯데관광개발, 대한항공과 손잡고 차별화된 럭셔리 미식 여행 패키지 HIGH& 호주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오는 30일 오후 6시 2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될 이번 상품은 수준 높은 미식과 품격 있는 여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호주는 유럽과 미국의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인기 여행지로, 시차 부담이 적어 가족 여행 및 효도 여행으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이번 패키지는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 돌핀 크루즈와 사막 투어가 가능한 포트스테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을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일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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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영남권 산불 피해 지역에 식품 지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영남권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구호물품은 참치캔, 즉석밥, 음료 및 샘물 등으로 구성됐으며, 총 5만 7,000여 개에 달한다"라며 "동원F&B는 대한적십자사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구호물품을 이재민들에게 신속히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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