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정관장,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 맞아 리뉴얼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하여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가장 쉬운 자기 사랑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에브리타임’은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며 간편 홍삼의 시대를 연 정관장의 시그니처 브랜드이다"라며 "간편함과 섭취 편의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면서, 지난 12년간 1조 5,598억원의 누적매출액을 올리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Circle)의 운동을 독자적으로 표현한 디
-
CGV, 12월 특별관 라인업 공개
CGV가 ‘무파사: 라이온 킹’, ‘하얼빈’, ‘시빌 워: 분열의 시대’ 등 기술 특별관에서 12월에 만나볼 수 있는 신작 라인업을 3일 공개했다.CGV 관계자는 "정면과 좌, 우 벽면까지 3면으로 스크린이 펼쳐지는 SCREENX, 다양한 시그니처 모션 효과로 생생함을 높이는 4DX, 기술 특별관 최고의 시너지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주는 ULTRA 4DX, 선명한 화질의 대형 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IMAX, 3D 서라운드 음향 기술로 깊이 있는 여운을 오랜 시간 남기는 Dolby Atmos 등 기술 특별관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오는 18일 개봉하는 ‘무파사: 라이온 킹’은 SCREENX, 4DX, ULTRA 4DX, IMA
-
CJ제일제당, ‘위글위글’과 협업 프로모션 실시
CJ제일제당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비비고X위글위글 홀리데이 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비비고’ 로고 및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 4종(리유저블 쇼퍼백·파티컵, 오너먼트 키링, 펄프 수세미)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CJ제일제당 대표 제품 구매 시 한정판 굿즈를 함
-
알바몬, ‘겨울 시즌 채용관’ 운영
알바몬이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공고를 모은 '겨울·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알바몬 관계자는 "대학생과 청년들의 알바 수요가 많은 겨울 방학 시즌은 대표적 알바 성수기로 꼽힌다"라며 "특히 최근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도 알바 구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바몬은 겨울 시즌 특화 채용관을 통해 단기간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인기 업종의 공고를 모아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먼저 ‘겨울 알바 채용관’은 겨울철 실내 근무가 가능한 ▲사무직 ▲영화관·공연장 ▲인터넷쇼핑몰 ▲커피전문점 ▲입출고·물류 등 총 5가지 인기 업종의 채용 공고를 제공
-
쿠팡, '펫페어' 진행
쿠팡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2024 라스트 메가 세일 펫페어’에는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사료, 영양제, 간식, 모래와 배변패드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특히 뉴질랜드 프리미엄 펫푸드 '지위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벨버드', 고품질 카사바 모래로 유명한 '와글와글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마독' 등이 합류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2주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더독 닥터소프트 시니어 사료(2만원대), 사조 러브잇 고양이 캔(1만원대), 포우장 벤토나이트 모래(4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대표 내정 및 주요 임원 인사로 체질 개선 나서 外
깨끗한나라가 조직 변화와 혁신을 통해 미래 성장 토대를 구축하고자 대표 내정 및 임원 인사를 단행하며 체질 개선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조직 비전, 역량 등을 고려해 이동열 전무를 신임 대표로 내정했다. 또한, 경영관리실과 인사기획실 등 주요 조직 수장 인사와 함께 미래전략실을 신설하며 조직 내실을 강화할 방침이다.지난 2019년부터 최현수∙김민환 각자 대표 체제로 운영된 깨끗한나라는 마케터 출신 최현수 대표와 인사 전문 담당자인 김민환 대표의 전문성 아래 혁신적인 인사 정책과 유연한 조직 문화를 구축하며 경쟁력을 높여왔다. 이번 인사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 핵심역량 고도화'를 목표
-
공영홈쇼핑, ‘라방 연말 결싼데이’ 실시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2024년 라방 인기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의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은 4일 11시부터 ‘라방 연말 결싼데이’ 5개 대표상품 및 기획전 1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2024년 한해 동안 모바일 매출 상위 100개 상품 중 겨울 시즌에 적합한 인기상품 5개를 선정했다"라며 "공영홈쇼핑 이벤트 페이지 내 ‘연말 결싼데이 쿠폰’을 다운받은 후 모바일앱 구매 시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판매상품은 할인 혜택가 기준으로 △11시 껍질째 먹는 바른 못난이 부사 5kg 1만5500원 △13시 국내산 미니밤 단호박 1kg 1만900원 △15시 목우촌 오메가3 훈제오리 180g 3팩 2만9900원
-
[생활경제 이슈] 두끼, ‘럭키두끼 윈터파티’ 시작 外
두끼가 추운 겨울을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럭키두끼 윈터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기간 한정 떡볶이 소스와 겨울 간식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소스는 ‘투움바 떡볶이’다. 투움바 소스는 크리미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다. 원래 파스타와 함께 즐기는 소스로 익숙하지만, 최근 떡볶이와 함께 즐기는 독특한 조합이 인기를 끌며 별미 메뉴로 자리 잡았다.특히 투움바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 오징어 모양의 개성 있는 <오징어 모양떡>을 함께 제공해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또한 겨울 간식으로
-
[생활경제 이슈] 르크루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 팝업 오픈 外
르크루제(LE CREUSE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UNFORGET TABLE CHRISTMAS)’ 팝업을 오픈한다.이번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목적으로 준비됐다. 특히 매일 다른 스페셜 셰프들의 특별한 디저트(일 100명 한정)와 크리스마스 다이닝(사전 예약자 대상)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팝업 곳곳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팝업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총 3층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새
-
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선보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가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리미엄 젤라또 케이크를 선보인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가장 인기 있는 젤라또 초콜라또와 프라골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살린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와 ‘하트볼 눈사람’ 케이크가 주인공"라며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도 빨라쪼만의 쫀득함과 달콤함을 가득 담은 케이크로 연말 파티 테이블을 겨냥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는 빨라쪼 23가지 맛 중 모든 세대에서 원픽으로 꼽히는 초콜라또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라며 "초콜라또는 카카오버터 함량이 높아 풍미가 깊은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맛이 강점"이라
-
세라젬, ‘마스터 V9 2025년형’ 정식 선보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마사지감과 성능을 강화한 ‘마스터 V9 2025년형’ 모델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 2025년형은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한층 더 강화된 세라코어 엔진,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체어 선택 모드 등 기존 모델에 적용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롭게 탑재해 성능과 가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척추 선택 모드에서 회전 마사지 기능을 끄고 켤 수 있어 고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라고 전했다. 신제품은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탑재해 기존에 경추 중심으로 제공됐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
-
피자헛,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 선보여
한국피자헛이 풍부한 감칠맛이 가득한 멕시칸 타코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Hola! Taco)’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신메뉴 올라! 타코는 다양한 맛의 하모니를 이루는 9가지 토핑이 풍부하게 들어가 피자 한판으로 타코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라며 "멕시코 전통요리인 칠리 콘 카르네, 아보카도 큐브, 사워크림치즈소스, 콰트로퐁듀치즈소스, 매콤나초치즈크럼블, 방울토마토, 고기믹스(비프&포크), 스위트칠리소스, 그리고 치즈블렌딩까지 피자 한 판에 담겨있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풍부한 토핑에 더해 기본 엣지 외에도 리치골드
-
[IT이슈] 리본카, 홈페이지 개편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 外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UI 및 UX를 개선하여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개편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는 모든 페이지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상단바 영역이다. 상단바는 편리하고 빠른 검색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는데, 상단바의 검색 영역을 클릭하면 널찍한 검색 팝업 페이지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고객이 차종이나 모델명으로 직접 검색할 수 있고, 용도 및 선호에 따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출퇴근 ▲패밀리 ▲캠핑 ▲컬러풀 ▲신차급 ▲친환경 6가지 테마를 제시한다.또한 리본카는 상단바 카테고리에 ‘리본카 라이브’ 퀵 메뉴를 추가해
-
동아오츠카, ‘이카리아’ 리뉴얼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프리미엄 그릭 커피 브랜드 ‘이카리아(IKARIA)’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로 새롭게 태어난 ‘이카리아’는 기존 제품 대비 디자인과 추출 방식 변경, 용량까지 업그레이드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된 ‘이카리아’는 기존의 콜드브루 방식에서 핫 브루(HOT BREW) 추출 방식으로 변경되어 고온에서 추출된 원두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라며 "핫 브루 방식은 커피 본연의 진한 바디감과 따뜻한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끝맛은 깔끔하게 유지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
농심, 인도네시아서 ‘Shinsational Day’ 행사 진행
농심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Shinsational DAY(이하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지난 11월 15일 자카르타 포스 블록(Pos Bloc)에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또한 지난 9월 28일, 29일 양일 간 자카르타 타만 리터라시 블록 M(TAMAN LITERASI BLOK M)에서도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장소 모두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특히 현지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농심 인도네시아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는 인도네시아 현지 MZ세대를 대상으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
SPC 파스쿠찌, ‘올림피아 자그놀리’ 굿즈 선보여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Olimpia Zagnoli)의 아트웍 제품 4종을 출시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 출신의 잍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는 선명한 라인과 생기 넘치는 색감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해외 명품 브랜드는 물론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와 뉴요커(The New Yorker)의 이미지 디자인을 맡았다"라며 "국내에서도 2022년(세종문화회관), 2023년(창원성산아트홀)에 ‘Life is Color’를 주제로 전시회를 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스쿠찌에서 선보인 아트웍 제품은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아트백’ 2종과 간단한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 레드닷 본상 수상
2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THE WHOO Royal Art Gift Package)’ 디자인으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패키지는 한국 궁중 건축과 공예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포장 상자, 보자기 가방, 복 주머니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더후의 포장 서비스이다"라며 "다채로운 오방색(황색, 청색, 백색, 적색, 흑색)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으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내면서 균형과 문화적 진정성을 추구하는 더후의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전체적인 패키지는 단청과 오방색을 기반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