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선보여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공식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를 디자인한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보일러처럼 따뜻한 핫팩’이라는 콘셉트의 아이디어 상품으로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후, 2022년에는 뉴트로 감성으로 재구성한 캐릭터 ‘뚜람이’를 전면에 내세운 캐릭터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뚜람이와 여성 캐릭터 뚜림이가 함께 등장해 더욱 다채로운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엄지 척 뚜람이’와 ‘뚜림이의 성탄 선물’ 그리고 ‘뚜람이 뚜림이의 커피 한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특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
아웃백, ‘여주신세계아울렛점’ 열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아웃백)가 경기도 여주에 첫 번째 매장을 연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여주신세계아울렛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387m²(약 117평) 규모로, 32개의 테이블과 144석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등 소규모 방문객부터 대규모 모임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 지역은 물론 경기도 이천을 포함한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라고 밝혔다. 매장은 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울룰루, 스타라이트, 그레
-
피자헛,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과 함께하는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온라인 응모 및 지류 쿠폰을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산타가 그려진 피자 박스를 선보여 패키지에서부터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4(1명), 에어팟 맥스(3명), 애플워치SE(6명), 피자헛 1만 원 상품권(1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
-
[생활경제 이슈] 로얄캐닌, 유기 동물 보호소에 사료 2.5톤 기부 外
로얄캐닌코리아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함께 사료 기부 이벤트인 ‘해삐(HAPPY) 투게더!’를 통해 적립된 사료 2.5톤을 전국 유기∙유실 동물 보호소에 기부했다.‘해삐투게더’는 농식품부와 동물복지 인식 개선과 유기동물 보호, 입양 활성화를 위해 함께한 이벤트로 ‘가족의발견 일상티콘(누누∙해삐∙또)’ 캐릭터 스티커를 사용하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작성하면 게시물 1개당 로얄캐닌 사료 1kg가 적립됐다.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3주간 모인 많은 게시물에 로얄캐닌은 연말 따뜻한 손길을 전한다는 취지로 총 2.5톤의 반려동물 사료를 기부를 결정했다.‘누누(new)∙해삐(happy)∙또(adopt)’ 캐릭
-
노랑통닭,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 신규 출시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5일, 인기 메뉴인 ‘엄청 큰 양념 치킨’을 리뉴얼 출시하고, 고추장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통닭 관계자는 "‘엄청 큰 양념 치킨’은 노랑통닭 특유의 바삭한 치킨에 매콤 달콤한 양념이 더해져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메뉴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까지 함께 개선하고자 소비자 및 가맹점주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얻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이뤄졌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엄청 큰 양념 치킨'은 토마토의 새콤한 풍미와 사과 농축액의 자연스러운 단맛으
-
SPC팩, ‘순환경제 신사업 공모전’ 기업 부문 대상 수상
SPC그룹의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이 ‘2024 순환경제 신사업 공모전’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순환경제 신사업 공모전은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해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 성장을 추구하고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식품 포장지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재생 플라스틱 필름과 종이 재질로 재활용을 용이하게 하는 포장재 기술 사업 모델을 제안했다"라며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필름은 재생 공정상 자원 순환을 통해 탄소 저감에 기여하고, 종이는 물을 이용해 필름과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재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SPC팩은 △지원 필요
-
가비아CNS, ‘이븐한 커머스 대축제’ 실시
가비아CNS(대표 공경원)가 올해 연말까지 할인 쿠폰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븐한 커머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가비아CNS 관계자는 "이번 축제에는 △자사몰 제작 솔루션 ‘퍼스트몰’ △홈페이지·쇼핑몰 제작 빌더 ‘클릭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이셀러스’ △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다이애드’ 등 가비아CNS의 주요 서비스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퍼스트몰은 신규몰 개설 시 사용 가능한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이를 통해 퍼스트몰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관리 환경을 체험해보고 싶었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존 고객에게는 서비
-
스타벅스, "버디 패스 이용자 구매 금액 61% 늘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구독 서비스 ‘Buddy Pass(이하 버디 패스)’ 론칭 이후 지난 두 달 동안 전체 가입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서비스 이용자들은 구독 전과 비교했을 때 매장에서 구매하는 금액과 방문 빈도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10월 1일 론칭한 버디 패스는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과 푸드 30% 할인(1장),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1장), 온라인 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 (2장)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최초의 구독 서비스다. 당초 12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예정이었으나 이달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살
-
LG생활건강, 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종료된 블랙프라이데이(11월 21일~12월 1일, 이하 블프)에서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매출액이 15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K-뷰티 열풍 속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와 제품의 경쟁력이 북미 고객들에게 인정 받은 결과라는 분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북미 시장 주력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의 성장세가 가장 가팔랐다. 더페이스샵은 북미 고객에게 상품성이 입증된 ‘미감수(영문명: Rice Water Bright)’ 라인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148%에 달하는 브랜드 전체 성장을 달성했다"라며 "미감수 클렌징 폼은 세안 부문 전체 7위(이하 매출 기준), 미감수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세안 오일 부문 3위, 미감수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커머스, ‘Team Golfzon Market with Callaway’ 앰버서더 공개모집 外
골프존커머스는, 글로벌 골프용품 브랜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협약해 ‘Team Golfzon Market with Callaway’ 창단을 위한 국내 골프 레슨프로와 인플루언서 앰버서더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앰버서더로 선정된 인원은 캘러웨이의 25년 신상품 우드류, 골프볼 및 어패럴과, ‘전인지 웨지’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에델골프의 아이언, 웨지, 퍼터 외 기타 골프용품 등을 지원받을 예정이다.모집 기간은 2024년 11월 25일부터 12월 13일까지로, 올해 안에 총 20명의 최종 인원을 선별하여 2025년 1월부터 약 1년 동안 정식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골프 라이선스 보유자, 레슨 회원 보유자, SNS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를 대상으로 모집 중
-
㈜골든블루 ‘카발란’,노우현 바텐더와 ‘팀 카발란’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노우현 바텐더와 함께 ‘팀 카발란(Team Kavalan)’의 세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팀 카발란’ 캠페인은 국내 최정상 바텐더 5명과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매월 1명씩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앤프루프(Tea & Proof)’의 김서윤 바텐더를 시작으로 총 5명의 바텐더가 각 바(Bar)가 위치한 지역 고유의 감성과 ‘카발란’의 매력을 담아낸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를 선보인다"라며 "지난 11월에는 서울 불광동에 위치한 칵테일 바 ‘기슭’의 이동환 바텐더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활
-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7 진행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용산구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용산 드래곤즈 관계자는 "올해 7회차를 맞이한 ‘미리 크리스마?║ 산타 원정대’ 활동에는 용산 드래곤즈의 17개 회원사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서울신용보증재단 용산지점,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코레일네트웍스, 한국보육진흥원, 한국토지주택공사, CJ CGV, GKL(그랜드코리아레저), GKL사회공헌재단,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HDC현대산업개발이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100여 명
-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4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하트밀’은 마음을 뜻하는 '하트(Heart)'와 음식을 뜻하는 '밀(Meal)'의 합성어다"라며 "매일유업이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 캠페인으로, 2018년부터는 ‘하트밀 굿즈’(제품)를 제작∙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을 위한 선물에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24년 하트밀 캠페인 굿즈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2L 용량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볼 레시피 활용한 SNS 콘텐츠 강화
하이트진로음료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 브랜드와 협력해 하이볼 레시피를 활용한 SNS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활용도를 높이고, MZ세대 홈술족에게 참신한 음용 경험을 선사하고자 주요 주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결정했다"라며 "진로토닉워터와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SNS 콘텐츠를 기획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SNS 콘텐츠로는 상담소 콘셉트의 ‘토닉의 참견’ 시리즈와 계절감을 살린 레시피를 소개하는 ‘제철토닉’ 시리즈가 있다.토닉
-
모두투어, 영화 '하얼빈'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영화 '하얼빈'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출발하는 하얼빈 패키지 상품을 신규 예약한 모두투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라며 "오는 12월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선착순 175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1인 2매, 총 350매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안중근(현빈), 우덕순(박정민), 김상현(조우진), 공부인(전여빈) 등 탄탄한 배우진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
-
하림, ‘더미식 오징어라면’ 선보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주재료인 ‘오징어’의 깊은 풍미를 담아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더미식(The미식) 오징어라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장인라면 맵싸한맛, 매움주의 장인라면 등 매운맛 국물라면에 이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물류 국물라면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미식 오징어라면은 오징어를 중심으로 새우, 멸치, 가리비, 홍합, 황태 등 5가지 해산물을 정성껏 우려내 만든 해물육수로 시원함을 더하고 국내산 무와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칼칼한 맛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큼직하게 썰어 그대로 동결건조한 오징어를 건더기로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씹는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글로벌 241개국 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4일 자정(24시) 한국, 대만,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241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이용자는 PC(퍼플), 모바일(AOS, IOS) 플랫폼에서 저니 오브 모나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방치형 MMORPG다. ▲실시간 경쟁 없이 즐기는 자유로운 성장 시스템 ▲풀 3D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연출 ▲리니지의 상징적 요소를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 방식 등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군주 캐릭터인 ‘데포로쥬’가 되어 리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