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글렌피딕 15년 아이스크림’ 선봬 外
글렌피딕이 가수 규현과 함께 국내 유명 바들을 소개하며 바 문화를 알리는 '오늘의 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바 '쓰윗(Thweet)'과 협업해 글렌피딕 15년을 활용한 특별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애플피딕(Apple Fiddich)’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쓰윗은 위스키를 활용한 젤라또와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곳이다. 브랜드명인 쓰윗은 ‘쓰다’와 ‘스윗(Sweet)’의 합성어로,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결합해 독창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애플피딕’은 글렌피딕 15년의 시그니처인 청사과 향을 강조하기 위해 사과즙을 활용한 소
-
SOOP, 새해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SOOP은 지난 9일(목) 스트리머와 임직원이 함께 성남시 궁내동 내 에너지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2025년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SOOP 관계자는 "그동안 매년 겨울마다 스트리머들과 함께 연탄 사용 저소득 세대를 찾아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성남시 궁내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6가구에 연탄 2,500장을 전달했다. SOOP 임직원과 스트리머 ‘박퍼니’ 등 2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는 영하의 혹한 날씨에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봉사자들이 줄지어 서로에게 온기의 손길과 함께 연탄을
-
아워홈, ‘구氏반가 낙지김치’ 선봬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낙지김치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에서 선보이는 고급 한식 김치다"라며 "아워홈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기존 포장김치와 차별화한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접 만들거나 접하기 어려운 우리나라 각 지역 특색을 살린 김치를 출시해, 전통 지역 김치의 명맥을 유지하고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아워홈의 국내 김치 시장 조사에 따르면, 프리미엄 및 이색 김치 시장 규모는 2019년 약 360억원
-
교촌치킨, 새해맞이 깜짝 할인 앱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에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금)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옥수수, 간장, 레드, 허니소스는 마니아층을 보유한 교촌의 4가지 대표 소스 주자들이다"라며 "교촌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오는 1월 15일(수)까지 단 6일 한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4가지 교촌의 시그니처 맛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기는 치킨의 '근본'인 ‘오리지날 5종’(▲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을 대상으로 해 더욱 특별함을 안긴다.교촌은 리얼옥
-
바디프랜드 CES2025 참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CES 2025’ 참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재활 영역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1,000개 이상의 국내 기업들이 참가하여 그 어느 때보다 첨예한 기술 각축전이 펼쳐진 이번 ‘CES 2025’에서, 바디프랜드는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술을 결합시킨 ‘733’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참관객들의 시선을 역대급으로 집중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일(현지 시간), CES 전야제라 할 수 있는 언베일드(Unveiled) 행사를 시작으로, 바디프랜드는 전시관에 운집한 참관객들에게 새로운 헬스케어로봇의 미래상을 성공적으로 제시했다"라고 밝혔다.
-
청호나이스, 소형 안마의자 ‘드리미’ 출시 프로모션 실시
청호나이스가 온라인 전용상품인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 ‘드리미’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 한달 간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신규고객에게 렌탈료 9천원 할인과 동시에 5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안마의자 전용 카페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라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안마의자 ‘드리미’는 작지만 강력한 안마기능을 제공하고,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웜 그레이 색상을 갖춰 안마의자 기능뿐만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춘식이 스티커 및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해를 맞아 춘식이 스티커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1월 이달의 맛(춘식이의 고구마얌!) 제품을 포함해 파인트 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춘식이 스티커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모양 행운 부적으로, 무병장수·소원성취·신년대박 등 새해 덕담을 담았다. 할인 쿠폰 2종(△싱글레귤러 1+1, △패밀리 구매 시 4천원 할인)도 함께 제공되며, 26일까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해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1월 이
-
hy 사회복지재단, ‘취약계층 지원 확대’
hy 사회복지재단(이하 재단)의 ‘홀몸노인돌봄활동’ 누적 지원금이 200억 원을 넘어섰다.hy 관계자는 "재단은 hy가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2016년 12월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이다. ‘나눔실천 건강사회건설’이라는 이념 아래 다양한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력 사업인 ‘홀몸노인돌봄활동’은 전국에서 활동 중인 ‘프레시 매니저’가 독거 어르신들에게 건강음료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라며 "프레시 매니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역 내 기관과 연결하는 역할도 수행한다"라고 말했다. 고령화가 가속화 되며 활동 규모는 지속 성장 중이다. 수혜 인원은 첫 해 1104명에서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2025 설 선물세트’ 27종 출시 外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30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다채로운 호텔의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고품격 ‘2025 설 선물세트’ 27종을 대거 선보인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미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호텔리어들이 특별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85만원의 한우 스테이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세트’부터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원 대의 선물세트가 포함된 ‘스마트 실속 세트’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먼저, 채끝 스테이크(1㎏)와 안심 스테이크(1㎏)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고품질의 1++ 등
-
신라면세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아르튀스 베르트랑’ 출시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점에 프랑스 대표 주얼리 브랜드 ‘아르튀스 베르트랑(Arthus Bertrand)’ 매장을 아시아 최초이자 유일하게 운영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아르튀스 베르트랑’은 프랑스의 유서 깊은 럭셔리 주얼리 메종으로, 모든 제품을 프랑스 현지 공방에서 장인들이 정교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다"라며 "1803년 설립된 ‘아르튀스 베르트랑’은 프랑스 국가 훈장인 ‘레지옹도뇌르 대목걸이’를 독점 제작하는 등 정교한 기술력과 장인정신, 독창성으로 그 명성을 200년 이상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 2014년에는 프랑스 정부가 문화 유산으로서 가치가 있는 기업에 수여하는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트롯대잔치’ 설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올해 설을 맞아 대표 브랜드인 ‘헬로카봇’ 완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헬로카봇 구매하고 트롯대잔치 보러가자”는 모토로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헬로카봇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KBS홀에서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트롯대잔치’(1월 23일 오후 7시 여의도 KBS홀 녹화) 방청 티켓을 한 장 제공받는 특별 행사다. 설 특집 트롯대잔치는 ‘2024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에 빛나는 이찬원이 단독 MC로 나서며, 김연자와 진성을 비롯해 린, 박혜신, 안성훈, 박서진, 손태진, 김희재, 양지은, 오유진
-
11번가, ‘드리미’ 로봇청소기 할인 이벤트 실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고물가 속 알뜰하게 설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1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받는 사람의 취향에 꼭 맞는 설 선물부터 임시공휴일로 길어진 연휴에 유용할 손님맞이 상품들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해 첫 ‘월간 십일절’에서는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인 로봇청소기를 파격가에 준비했다"라며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의 2024년 플래그십 모델 ‘X40 Ultra’ 로봇청소기를 정상가(179만9,000원) 대비 45% 할인된 99만원에 단독 한정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강력한 흡입력과 고성능 물걸레 청소 기술력을 앞세운 ‘드리미 X40 Ultr
-
[생활경제 이슈] 크런틴, 와디즈 펀딩에서 단백질쉐이크 신기록 外
(주)유어유니콘의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크런틴’이 와디즈 펀딩에 런칭된 지 단 2주 만에 1.2억이 넘는 펀딩 금액을 올렸다고 10일 밝혔다. 단 2주 만에 목표 금액의 24,000%를 초과 달성한 크런틴은 단일 맛 기준으로 역대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중 최고 금액을 달성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크런틴은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쉐이크의 25% 이상이 바삭한 프로틴 크런치볼로 구성되어 기존 식단관리용 단백질 쉐이크에서 소비자들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포만감을 효과적으로 개선했다.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저작작용을 유도해 더 큰 포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량을 50g으로
-
차오차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새 광고 공개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배우 김혜수와 함께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차오차이 관계자는 "5일 첫 선을 보인 새 광고는 배우 김혜수가 중식을 먹으러 유명 레스토랑이 아닌 집으로 가는 모습을 경쾌하게 담았다"라고 전했다. “중화요리 먹으러 나는 집으로 간다”는 메시지와 함께 차오차이 요리소스로 상하이 동파육, 대만 고추잡채를 척척 완성하고 기분 좋게 손뼉을 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차오차이 관계자는 "지난해 3월 론칭한 차오차이는 동파육, 고추잡채, 차오멘, 마파두부 등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해온 중화요리를 집에 있는 일상의 식재료로 쉽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
배민 대한민국광고대상·서울영상광고제서 은상 1개, 동상 2개 수상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 장보기·쇼핑을 알리는 '장보기도 역시 배민이었어'라는 광고로 국내 광고제에서 3개 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배민 관계자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는 TV영상 부문 은상과 Film Craft 부문 동상을 받았고,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안으며 3관왕 쾌거를 달성했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 내 TV영상 부문은 고객에게 전달하려는 콘셉트와 아이디어 독창성, 제작물의 완성도 측면에서 우수한 광고물을 선정한다. 필름 크래프트(Film craft) 부문은 세트 디자인 등 비주얼 요소를 아름답게 구현했는지를 평가한다. 서울영상광고제의 경우 연출의 완성도를 기준으
-
국순당 백세주, ‘서울영상광고제’ 최고상인 그랑프리 수상
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22년 동안 개최된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다"라며 "일반인이 참여하는 온라인 심사,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 본상 심사위원단 심사 등 총 3차례의 평가를 거쳐 각 부문 수상작을 선정한다. 서울특별시 및 뉴욕페스티벌 등이 후원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백세주 브랜드 필름은 백세주 엠배서더인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이 아기공룡 둘리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어른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
-
여기어때,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새해를 맞아 매주 1등에게 100만 포인트를 선물하는 랭킹게임 이벤트를 연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간단한 게임으로 여기어때 포인트부터 국내숙소 할인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랭킹게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매주 목요일부터 차주 수요일까지 1주일마다 새롭게 제시되는 새해 덕담 문구를 글자 순서대로 빠르게 맞추면 된다"라고 말했다. 오는 15일까지는 무작위로 배열된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구를 가장 단시간에 완성하는 1인을 뽑는다. 매 주차별로 참가자의 기록을 취합해 최고 랭킹 1위에게는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선물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