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소노펠리체 컨벤션, ‘소노 웨딩 멤버십 데이’ 행사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열고 신혼부부를 초청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멤버십 데이 행사는 예식을 진행했던 공간을 재방문한 신혼부부들이 추억을 회상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참가자들은 본 행사 시작 전 로비 라운지 바에서 제공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포토부스, 타로카드, 캘리그래피, 캐리커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요리 만찬에 이어 듀엣 라이브 공연, 게임 이벤트, 와인 답례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
아모레 뷰티파크, 스마트 생태공장 완공
아모레퍼시픽의 생산 및 물류 시설, 아모레 뷰티파크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을 완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스마트 생태공장'은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저감, 에너지 및 자원 효율 제고를 위해 친환경 공장 전환 및 구축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라고 전했다. 경기도 오산시 소재 아모레 뷰티파크는 작년 2월부터 해당 사업을 준비했다. 이후 정보통신기술(ICT),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저감, 자원 순환, 환경 보건 분야 10개 아이템을 선정해 스마트 생태공장 지원 사업을 추진했고, 작년 말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을 완료했다.이번 사업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오산 사
-
스타벅스, 조선 시대 유물 재해석한 상품 7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MU:DS’와 함께 조선 시대 유물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조선, 커피를 만나다’를 주제로 조선 시대 선비가 매화꽃이 가득한 정원을 바라보며 차를 즐기는 모습에 기반해 조선 시대와 커피의 만남을 다양한 상품을 통해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인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작품을 재구성한 4종의 상품을 1월 13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매화가 활짝 핀 서옥의 고즈넉한 운치를 담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써인 서
-
[생활경제 이슈] 휠라 키즈(FILA KIDS), 러닝화 ‘스키퍼 돌핀’ 출시 外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새해를 맞이해 동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의 매력을 담은 ‘스키퍼 돌핀(SKIPPER. Dolphin)’ 러닝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휠라 키즈는 ‘Dive into the fantasy(환상 속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은빛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은 스키퍼 돌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특유의 패션 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딸 에트나, 이브가 함께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화보 속 수사샤는 딸들과 함께 스키퍼 돌핀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는데 때로는 신비롭게, 때로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은
-
bhc, TOP 5 메뉴 자사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 TOP 5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bhc 관계자느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bhc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등 총 5종의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혜택은 각 메뉴의 한 마리, 콤보, 스틱, 윙, 순살 메뉴에 모두 적용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되며, 한 번에 최대 9마리까지 주문 가능하다"라며 "다만, E-교환권과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다.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
-
[생활경제 이슈] 두끼, ‘두끼아티스트’ 캠페인 런칭 外
두끼가 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두끼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만의 레시피로 떡볶이를 무한대로 즐기는 고객의 경험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두끼의 이번 캠페인 ‘두끼아티스트’는 ‘고도로 발달한 떡볶이는 예술과 구분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누구나 나만의 떡볶이 레시피를 갖고 있고 최적의 레시피를 찾아가며 더 맛있는 떡볶이를 즐기는 과정이 예술과도 다름 없다고 표현한다.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 영상에서는 친구들, 연인, 가족들이 함께 떡볶이와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그 순간을 공유한다. 두끼에서 즐기는 즉석 떡볶이 한 냄비가 단순한 음식 이
-
LG생활건강,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 선보여
LG생활건강은 국내 치약 가운데 가장 많은 ‘유효성분’을 함유한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유효성분이란 ‘성분 자체가 가지고 있는 약리 작용이 제제의 효능·효과로 기대되는 성분’을 일컫는 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치약(이하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국내 최다 유효성분 10종과 더불어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콤플렉스 10,000 ppm과 글루코사민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센텔라정량추출물 등 잇몸케어 4종을 비롯해 제일인산칼륨 등 시린이 케어 3종, 치태 제거 2종, 1450 ppm에 달하는 고(高) 불소를 유효성분으로 담았다.이
-
아성다이소, ‘2025 신년 BEST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2025 신년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상품은 다이소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BEST상품’을 재구성해, 뷰티용품, 팬시용품, 청소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큰 화제를 모았던 뷰티용품은 세트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VT 리들샷 100 기획 세트(6+1)’는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3개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좋은 VT의 고효능 에센스 3종, '리들샷 5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합친 ‘VT 리들샷 기획세트’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또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GDR아카데미, ‘2025 MEGA SALE’ 프로모션 진행 外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최대 규모의 연습권 할인 혜택이 적용된 ‘2025 MEGA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동절기 추운 날씨로 실내 골프연습장을 찾는 골퍼들과 비시즌 동안 실력 향상을 위해 맞춤 골프 레슨과 연습이 필요한 골퍼들을 위한 1월 한정 이벤트로, 2025년 새해를 맞아 더욱 특별해진 할인가로 마련됐다.이벤트 기간 동안 2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MEGA SALE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고 오는 2월 7일 내에 이용권 사용을 시작하면 1개월이 추가돼 총 3개월 연습권을 파격 할인가에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기타 문의 사
-
빙그레,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 2종 선보여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를 출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신제품 ‘쥬시쿨 제로(자두, 파인애플)’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라며 "또한, 100ml 당 3.6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빙그레는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남녀는 물론, 당 걱정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
-
CJ제일제당, ‘CJ더마켓 설날 상차림 기획전’ 실시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2일까지 ‘설날 상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기획전에서는 떡국떡, 동그랑떙, 잡채, 고기양념 등 1,2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르게 조리해 상차림에 그대로 내놓을 수 있는 간편식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해마다 늘고 있어,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비비고 모둠잡채’,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등 간편식 제품이 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직접 음식을 장만할 때 간편한 요리를 돕는 ‘백설 소불고기양념’, ‘백설 사골가득 육수에는 1분링’ 등 제품들도 인기다. 부침가
-
쇼골프, 사츠마골프리조트 방문 고객 위한 관광 프로그램 선정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일본 가고시마에 소재한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이하 사츠마골프리조트)에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체험상품 및 더욱 풍성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을 선정하였다.사츠마리조트는 골프 애호가부터 문화 체험을 원하는 관광객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쇼골프 관계자는 "사츠마리조트 내에서 준비한 체험 상품은 사츠마리조트의 골프 코스와 골프 연습장(드라이빙레인지, 퍼팅, 어프로치, 벙커)을 활용하여, 현지에 체류 중인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골프 레슨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자신의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
세라젬, 에이슬립과 슬립테크 협력 위한 MOU 체결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수면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이슬립과 CES 2025 세라젬 전시관에서 숙면 기술 개발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에이슬립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수면 중 숨소리를 통해 수면의 질을 분석하고 다양한 수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슬립테크 기업이다"라며 "에이슬립의 기술은 워치나 링과 다르게 착용이 필요 없는 비접촉식으로 수면 단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병원 수면검사의 94%에 달하는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CES 2025에서는 디지털 건강과 인공지능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세라젬과 에이슬립은 이번 MOU를 통해 척추 의료기기, 홈
-
안랩,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안랩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보충자료 참조)’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안랩 관계자는 "올해 사업에서 안랩은 ‘데이터상품’ 부문에 자사의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안랩 티아이피)’에 기반한 ‘사이버 위협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 ‘사이버 위협 정보’는 안랩이 분석한 위협침해지표(IoC, Indicator of Compromise) 기반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와 주요 보안 소식 등 정교한 위협 정보를 담고 있다"라며 "수요기업은 안랩이 제공하는 사이버 위협 정보를 서비스·제품 개발, 업무·운영 효율화 등 비즈니스의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
-
경동나비엔, 폐보일러 업사이클링 아트웍 전시회 실시
경동나비엔이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와 함께 <한번 더 콘덴싱 : 가치의 재발견> 전시회를 개최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수명이 다한 콘덴싱보일러의 부품과 자재를 학생들의 신선한 시각으로 재탄생시킨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은’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년 9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 가치를 알리기 위해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와 산학협약식을 맺고,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했다"라며 "연소 과정에서 버려지는 열을 회수해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보일러에서 착안해 폐보일러를 새로운 작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
현대L&C,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 ‘굿 무드(GOOD MOOD)’ 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5·2026’에서 마음의 안녕과 건강을 위한 기분 좋은 상태를 의미하는 ‘굿 무드(GOOD MOOD)’를 트렌드로 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인트렌드 세미나는 현대L&C가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최신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 트렌드 정보를 공유한다"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거시 트렌드, 마감재 트렌드, 제품군별 건자재 트렌드 등 3부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자연과 공존하는 노르딕 라이프 '노르딕 캐빈(Nordic Cabin)', 럭셔리 라이프 큐레이팅 '수퍼 하이(Super High)', 몸과 마음의 기쁨 '조이-코노미(Joy-co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2025년 푸른 뱀의 해 맞아 신년 화장지 패키지 선봬 外
깨끗한나라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신년 패키지를 적용한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탈피를 통해 성장을 거듭하는 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의 새 시작과 도약을 응원하고자 올해의 상징인 푸른 뱀을 모티브로 한 신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의 패키지를 새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한 형태다. 새 패키지는 기존 깨끗한나라 브랜드 로고를 둘러싼 푸른색 테두리에 뱀의 머리 모양을 그려 넣어 푸른 뱀의 청명함과 유려한 곡선을 재치 있게 나타냈다. 또한, 태양과 함께 산을 오르는 뱀의 형상을 통해 고객들이 고난과 한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