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팡, ‘엘르 파리스’ 스킨케어 PB 제품 선보여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의 인기 브랜드 ‘엘르 파리스’가 화장품 라인을 론칭하며 뷰티 PB 사업을 강화했다. CPLB는 스킨케어 상품 셀렉션 확장을 위해 국내 중소 제조사들을 새롭게 발굴했으며 이들 기업은 사업 성장 기회가 마련됐다.CPLB는 ‘엘르 파리스’의 스킨케어 라인 4개를 론칭, 앰플과 크림 등 18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출시 상품은 ▲PDRN 콜라겐 라인 5종(앰플미스트∙앰플∙크림∙스피큘세럼∙랩핑마스크) ▲오떼르말 그린베일리 라인 5종(클렌징폼∙젤∙밤∙오일∙워터) ▲프로바이오티크 세라마이드 라인 4종(에센스∙마스크팩∙앰플∙크림) ▲부스팅 토너 컬렉션 4종(수분∙진
-
[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 <데데디디: 파트1> 개봉 기념,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 개최 外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이하 ‘데데디디: 파트1’)의 개봉 소식과 함께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데데디디: 파트 1>은 천재 작가 ‘아사노 이니오’의 청춘 SF 걸작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마성의 청춘 애니메이션 영화로 강력한 팬덤과 함께 국내 개봉 소식에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됐다.롯데시네마는 <데데디디: 파트 1>의 개봉 기념으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봉 1주차엔 영화를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스페셜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앞면의 포스터 이미지는 캐
-
[생활경제 이슈]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오픈 한 달 만에 1만 명 방문 外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이 지난 2일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프리미엄 뷔페 ‘63뷔페 파빌리온’은 지난해 12월 6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63스퀘어 외부에 처음으로 문을 연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픈 한 달 만에 1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2월 한 달간 진행한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열에 아홉이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그중 ▲직원 친절도 ▲매장 분위기 ▲매장 청결 등 운영 관련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직원 친절도 항목은 응답자 중 96%가 만족했다고 답했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픈 전 현장 매뉴얼을 새로 제작
-
잡코리아 명함 앱 '눜' 새해 인사 나누기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가 만든 디지털 명함 앱 '눜'이 새해를 맞아 새해 인사 나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눜을 통해 지인들과 새해 인사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카드 템플릿을 제공하며, 새해 인사를 받은 사람에게는 눜 NFC명함을 증정한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눜은 2024년 잡코리아가 선보인 2세대 디지털 명함 앱이다"라며 "직장이 아닌 '나'에 초점을 맞춰 SNS, 프로필 사진, 자기소개,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정보를 기재해 개성 있는 명함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 계정당 3개까지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어 직장인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N잡러, 취업준비생 등 커리어 브랜딩이 필요한 이들도 모두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식물성 너겟’ 2종 출시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포슬담백 감자 너겟’과 ‘달콤쫀득 고구마 너겟’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한 대체식품으로 식물성 너겟 2종이다. 담백한 감자와 달콤한 고구마를 주재료로 만든 제품으로 튀김 옷 없이 그대로 튀겨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포슬담백 감자 너겟’은 감자 반죽에 국내산 당근과 브로콜리, 양파를 더해 채소의 은은한 단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았다. 감자의 포슬포슬한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달콤쫀득 고구마 너겟’은 국내산 고구마 반죽에 국내산 당근을 넣어 고구마 특유의 달콤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꿀떡 스타일 먼치킨 출시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전통 간식 꿀떡을 모티브로 한 먼치킨 2종을 출시했다.최근 SNS에서 꿀떡을 우유에 부어 먹는 ‘꿀떡 시리얼’ 등 한국 전통 음식을 활용한 K-디저트 인기에 발맞춰, 던킨은 대표 제품 먼치킨을 꿀떡 스타일로 변형해 선보였다.신제품 2종은 △참깨 꿀떡 △흑임자 꿀떡 먼치킨으로, 각각 참깨・흑임자 맛 반죽에 꿀 글레이즈를 입힌 한입 크기 도넛이다. 참깨・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꿀의 달콤함과 함께 기존 먼치킨과는 다른 새로운 쫄깃한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새해를 맞아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6가지 먼치킨 제품 10개를 무작위로 구성한 ‘복 담은 먼치킨팩’도 함께 출시한다. 중앙에 큼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드애플ㆍ망고 패키지 리뉴얼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국내 대표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레드애플, 망고 플레이버 2종이 패키지 새 단장에 나섰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2022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싱그러움을 더 잘 전달하기 위해 과일 위에 물방울을 더하고, 브랜드 영문 표기를 대문자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데미소다는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동아오츠카의 대표 과즙 탄산음료로,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담아낸 음료다.이번에 새 단장한 레드애플은 18%, 망고는 7%의 과즙 함량을 자랑하며, 다른 플레이버(애플,
-
롯데칠성음료, 9.4g초경량 아이시스, 판매채널 확대
롯데칠성음료는 직영몰인 칠성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해 온 초경량 아이시스를 1월부터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까지 확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초경량 아이시스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먹는 샘물에 질소 충전 기술을 적용해 용기 중량(500ml 기준)을 기존 11.6g에서 9.4g까지 획기적으로 낮춘 제품이다"라며 "1997년 출시 당시인 22g과 비교하면 57%가 낮아진 수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경량 아이시스는 제품 내부에 충전한 액체 질소가 기체로 바뀌며 형성한 내부 압력으로 패키지 안정성을 유지하고, 손쉽게 구겨져 재활용 시 편의성도 함께 제고했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소 용기, 편리한 분리배
-
오뚜기, 설 앞두고 하도급대금 110억 원 조기 지급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설 연휴를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난을 완화하기 위해 약 110억 원의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하도급대금 조기 지급은 하도급 업체의 명절 전·후 자금난 완화 및 경영 안정을 위한 것으로,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31곳이다"라며 "오뚜기는 당초 지급일보다 약 50여일 앞당겨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뚜기는 협력사와의 상생과 동반 성장을 위해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다. 명절마다 협력사 결제대금을 조기 현금 지급하여 협력사의 자금난 해소를 지원하고 있으며, 협력사와 대리점 대상으로 동반성장 펀드를 조
-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 리뉴얼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8월, 깔끔하고 진한 맛으로 사랑받은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2종을 리뉴얼한 데 이어, 이번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커피믹스 2종을 추가로 리뉴얼 하며 ‘네스카페 수프리모’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은 깊고 진한 커피 맛이 특징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오리지널과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골드 마일드로 구성됐다"라며 "네스카페는 이
-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클럽’ 브랜드 100개 탄생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입점 브랜드 중 올리브영에서 2024년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기록한 브랜드 수가 처음으로 100개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2013년 첫 100억 브랜드가 탄생한지 약 10년 만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100억 클럽 중 3개 브랜드는 올리브영 연매출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힐’과 ‘라운드랩’, ‘토리든’이 그 주인공이다"라며 "특히 100억 클럽 입성 2년 만에 연매출 1,000억을 넘긴 토리든은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며 성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올리브영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매출 1위 브랜드를 차지하기도
-
락앤락,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한국&베트남’ 2관왕 수상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소비자 325,54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부문별 고객 기대치와 만족도를 평가하였으며, 최고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위원회 심의를 거쳐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1998년 4면 결착 밀폐용기
-
[생활경제 이슈] SPC 파리바게뜨, 英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外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한다.토트넘 홋스퍼는 런던을 연고로 1882년 창단돼 영국과 전 세계에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명문 축구 구단이다. 토트넘 훗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 최근 입단한 신예 양민혁을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James Maddison), 데얀 클루솁스키(Dejan Kulusevski),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 아치 그레이(Archie Gray) 등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이 뛰고 있다.파리바게뜨는 토트넘 홋스퍼와 파트너십으로 영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국내외 고객
-
다이소몰, ‘Daiso-DAY 새해집꾸’ 행사 실시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새해집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해를 맞아 집을 정리하고 단장하는 데 유용한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월 8일 09시부터 판매한다"라며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와 더불어 ‘새해 복테리어 아이템’, ‘공간별 집꾸미기 아이템’ 등 테마별로 상품을 구성했고, 추가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기대란템’은 높은 인기로 입고와 품절을 반복하는 정리/보관 및 청소용품을 구성했다"라며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멀티탭을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모시킬 수 있는 ‘템바보드 멀티탭 정리함’의 재고를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결선 11일 티오프 外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총상금 19억 원 규모의 GTOUR 25 시즌 정규투어를 개막하고 오는 1월 11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출범 14년째를 맞은 GTOUR는 골프존이 제시한 새로운 골프투어 모델로, 스크린과 필드 투어 간 든든한 가교 역할은 물론 골프투어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으며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로 자리 잡았다. 특히 25 시즌부터는 대회명을 남자 GTOUR, 여자 WGTOUR로 리브랜딩하고 정규 대회, 혼성 MIXED CUP 등 대회 규모와 총상금 규모를 확대해 스크린골프를 통한 즐거움의 기회를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다.‘2025 신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홍시 활용 신제품 출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홍시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판매한다.배스킨라빈스는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홍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아이스 홍시’는 무르익은 홍시의 맛을 소르베로 구현한 플레이버로, 달콤한 홍시 소르베에 감말랭이 토핑이 더해졌다. 깔끔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으로, 겨울철 디저트로 제격이다.홍시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함께 출시된다. ‘홍시 모찌’는 홍시 소르베, 홍시 콩포트 속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감말랭이를 찹쌀떡으로 감싼 아이스 모찌다. ‘홍시 블라스트’는 홍시와 그릭 요거트 조합의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바디감을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착한도시락’ 누적 후원금 1억 6천만원 돌파 外
한솥도시락이 지난달 진행한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를 통해 모인 적립금 총 2,300만원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현재까지 ‘착한도시락’ 기부행사를 통해 모인 총 금액은 약 1억 6,700만원이다.‘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는 저소득층 아동의 권리 신장을 위해 한솥도시락이 2018년부터 매년 12월마다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고객들이 ‘착한도시락’을 구매하면 도시락 1개당 100원이 적립된다. 한솥도시락은 지난 7년간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를 통해 모인 약 1억 6,700만원의 누적 기부금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복지사업에 후원했다.한솥도시락은 이번 기부 행사 외에도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한 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