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동물복지 X 농가상생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출시 外
한솥도시락이 인기 토핑 메뉴 ‘토네이도 소세지’에 매운 맛을 입힌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은 앞서 선보인 ‘불닭마요 2종’ 출시에 이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매운 맛 열풍에 따라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토네이도 소세지의 탱글탱글한 육즙과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 맛을 더해 새로운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토네이도 소세지는 최초 출시부터 한솥도시락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드 메뉴 중 하나다. 지난해 9월에는 동물복지 인증 돈육을 사용하면서 대표적인 ESG 메뉴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더해 이번에는 국내산 청양고
-
이랜드이츠 로운샤브샤브, 가을 신메뉴 ‘폴 인 스키야키’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12일부터 가을 시즌 신메뉴 ‘폴 인(Fall in) 스키야키’를 선보인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국물요리인 스키야키를 메인으로 하며, 스키야키에 어우러지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다양한 버섯 토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로운 샤브샤브는 육수 코너에 달큰한 간장을 베이스로 한 ‘스키야키 육수’를 추가하며, 야채 토핑 코너에는 50여 가지의 기존 토핑들과 함께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등 제철 버섯 6종과 피시볼 2종을 배치한다.또한 샐러드바에도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추가한다. 가을 시즌 동안 로운 샤브샤브 샐
-
휘닉스 파크, 가을 세일 페스타 상품 선보여
휘닉스 파크가 메밀꽃 만개한 평창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 휘닉스 가을 세일 페스타를 출시했다.휘닉스 파크 관계자는 "휘닉스 가을 세일 페스타 상품은 리뉴얼 스카이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공간 상상놀이터 또는 루지랜드 중 선택 가능한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밀꽃의 고장 봉평에 위치한 만큼 휘닉스 파크도 겨울시즌 스키슬로프 정상으로 운영되는 해발 1,050m 몽블랑에 매년 메밀꽃밭을 조성하는데 8월 말부터 개화한 메밀꽃이 현재는 만개해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라며 "몽블랑 정상까지는 관광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라고
-
모두투어, "10월 황금연휴 기간 예약률 45% 증가했다"
모두투어는 최근 임시 공휴일 지정 발표 이후, 황금연휴 기간(9/28~10/6)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률이 전주 대비 4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 3일 정부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서 10월 첫 중에만 총 세 번의 징검다리 연휴가 형성되었다"라며 "직장인의 경우 3일 휴가 사용 시 최대 9일, 한글날 연휴까지 5일 휴가를 사용한다면 최대 12일 연휴도 가능해져 지난 일주일 동안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였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9월 말~10월 초 징검다리 황금연휴 기간의 인기 여행지로는 동남아(43%)가 1위를 차지했고 뒤를 이어 일본(19%), 중국(18%), 유럽(10%) 순
-
LG생활건강 "CNP 립세린, 6만2600여개 판매됐다"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지난달(8월) 말 기준 6만2600여개가 판매돼 하루 620개씩 팔려 나갔다"라고 전했다. 이어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장점만 살린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지난해 하반기 국내에 출시됐다"라며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과 주름, 보습, 탄력, 윤기 등을 개선하는데 탁월하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독특한 용기와 위생적인 관리, 편리한 사용감 등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CNP 립세
-
하나투어, ‘N번째 여행’ 기획전 출시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선호하는 나라를 재방문하는 여행 트렌드에 따라 대중성과 신선함을 모두 담은 ‘N번째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N번째 여행’은 방문한 적 있는 여행지를 새로운 구성으로 다시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상품이다. 베스트셀러 상품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요소를 조합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8월에는 하나투어 회원들의 재방문 여행지를 파악하기 위해 ‘N번째 또간곳 – N번 가야 진짜다’ 이벤트를 진행했다. 약 2천 개의 댓글을 분석한 결과, 재방문을 희망하는 여행지는 일본(28%), 베트남(11%), 태국(7%), 프랑스(7%) 순으로 나타났다. 선호 이유로는 자연, 건축, 문화 등
-
바디프랜드, IFA 2024 참가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국제가전박람회(IFA) 2024’ 행사에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박람회는 미국 CES, 스페인 MWC와 함께 최첨단 기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3대 국제 IT, 가전 박람회로 불린다"라며 "올해로 개최 100주년을 맞이한 만큼, 역대 최대 규모인 2,300개 이상의 세계 유명 전자, 가전 제조사들이 참가하여 신제품과 첨단 기술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테크 분야 선도그룹 기업으로서 마사지 기술력의 위상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디지털 헬스케어 비전 제시’
-
설화수, 자음생크림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설화수가 새로운 자음생크림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지난 10일 '자음생, 멈추지 않는 여정'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개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라며 "특히 설화수의 60년 인삼 연구가 집약된 자음생크림의 헤리티지와 자생력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1966년 인삼크림에서 시작해 2024년 새롭게 탄생한 자음생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민 ‘헤리티지 존’은 60년 인삼 과학의 집념과 스토리를 공감각적으로 연출해 탄성을 자아냈다. 인삼 연구의 결정체인 ‘진세노믹스TM’와 ‘진생펩타이드
-
롯데GRS, ‘GㆍFriend’ 캠페인 진행
롯데리아 ㆍ엔제리너스 ㆍ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지파운데이션과 ‘GㆍFriend’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난 10일 전국 아동 양육 시설에 거주하는 아동 약 600명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써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한 아동청소년지원 사업, 저소득 여성 지원 사업, 사회적 경제사업 등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수행하는 단체이다"라고 전했다. 롯데GRS의 ‘GㆍFriend’는 핵심가치 실천요소인 ‘도전’ 의미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130만 잔 판매 돌파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의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이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으며 판매량 상승세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출시 약 5개월 만에(8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잔을 돌파했다"라며 "판매처는 지난 3월 리뉴얼 출시 이후 약 20배 가까이 확장하며 생맥주 시장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출시해 2개월 만에 20만 잔 판매고를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그 후 8월까지 3개월 만에 그 5배가 넘는 추가 판매량을 기록하며 누적 130만 잔을 달성했다. 이는 출시일로부터 매일 8,500
-
노랑풍선, 메인 전면 개편
노랑풍선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고객 중심의 상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UI/UX 개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객과 여행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메인 페이지에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복잡하고 방대한 정보 속에서 원하는 여행 경험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소비자의 관심과 의도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신속한 구매 결정을 유도
-
[IT이슈] 커세어, ATX 3.1 규격 준수 저소음‘RMx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업그레이드 출시 外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수상경력을 지닌 인기 파워 서플라이 라인업인 저소음 ‘RMx 시리즈 (RMx Series Power Supply / 이하 RMx 시리즈)’에 ATX 3.1 규격과 ATX 12V-2x6 커넥터, 팬 속도 수동 조절 노브 지원 등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대 91%의 효율을 자랑하는 사이베네틱스 골드 인증 및 A+ 소음 등급을 획득한 새로운 ‘RMx 시리즈’는 완전 모듈형 방식의 부드러운 엠보싱 케이블로 복잡한 PC 빌드에서도 간편하게 케이블 정리를 할 수 있다. 마그네틱 돔, 수동 팬 오버라이드 노브(override knob)를 갖춘 140mm 유체 동압 베어링 팬(FDB/Fluid-Dynamic Bearing fan)으로 냉각되는 RMx 시리즈는 가장 조용하고 신뢰성 높
-
관광공사, 호주 K-관광 로드쇼, ‘Discover Korea 2024’ 진행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1일부터 양일간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브리즈번 웨스틴호텔에서 현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최초의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한국 여행업계 30명, 현지 관계자 180명 등 총 21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총 300건 이상의 비즈니스 상담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트래블마트에 이어 K-관광 쇼케이스에서는 현지 유력 한류 인플루언서 앤디 트루(Andy Trieu)가 사회를 맡아 한류, 교육여행, 지역관광 등 방한관광의 다양한 테마를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현지 유명 한식 셰프 헤더 정(Heather Jeong)은 이번 쇼케이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한
-
관광공사, ‘시니어 여행 플래너 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오는 29일까지 ‘시니어 여행 플래너 양성과정’ 교육생 35명을 모집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 교육과정은 공사가 인력난을 겪는 관광업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2019년부터 신중년과 경력보유여성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 참고로 지난 5년간 동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취업한 비율은 23%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10월 7일부터 28일 중 총 15일간 광주 조선이공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총 75시간으로 ‘시니어 여행 플래너’ 양성을 주제로 한다. 시니어가 선호하는 관광지 트렌드, 여행상품 기획뿐만 아니라 현장실습과 CS교육까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
오비맥주, 제주소주 인수 결정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11일 제주소주를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제주소주는 수출에 집중하며 글로벌 시장 내 K-소주의 판로를 확대해 온 브랜드로, 이번 인수를 통해 오비맥주는 카스와 제주소주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오비맥주는 카스와 제주소주 브랜드의 강점과 K-열풍의 성장세를 활용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더 다양한 한국 주류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국내 맥주 시장의 성장 및 견인에 전념하는 동시에 글로벌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의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카스는 파리에서 ‘카스 포차’라는 한국식
-
CJ제일제당-컬리,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밝혔다. ‘육즙+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장점인 만두소의 꽉 찬 식감에 고기 함량을 늘려 육즙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만두피에 쌀
-
잡코리아 KLiK(클릭), 채용 공고 수 1,000건 돌파
잡코리아는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에 등록된 채용 공고 수가 1,000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클릭은 국내 기업의 외국인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외국인 인재 채용 전용 서비스다"라며 "외국인 인재에게 적합한 국내 일자리를 소개하고 구인 기업에게 맞춤형 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간편 프로필 등록 ▲다국어 번역 지원 ▲맞춤형 공고 필터 등 기능을 갖춰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밝혔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클릭은 출시 한 달 만에 1,000건의 채용 공고 수를 넘어섰다. 현재 기준 지원이 가능한 활성화된 공고 수로 직무에 따른 추가 공고도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다. 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