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제주삼다수,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서 8년 연속 ‘3스타’ 영예
제주삼다수는 2018년 국내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ITI 3스타를 수상한데 이어 2020년 ‘크리스탈 테이스트 어워드’와 2024년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세계적인 품질과 물맛을 인정받았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올해도 8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미각 전문가들의 신뢰를 이어갔다"라며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 8년 연속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브랜드는 제주삼다수가 유일하다"라고 전했다.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으로, 유럽 20여 개국에서 선발된 약 200명의 미각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
-
LG생활건강 더후, 럭셔리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라며 "더후는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미학적으로 담았다"라고 말했다. 주요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 산삼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을 함유한
-
[생활경제 이슈]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신제품 ‘퍼퓸드 핸드 앤 바디 워시’ 4종 출시 外
본작(대표 배형진)이 전개하는 프랑스 헤리티지 기반의 프래그런스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니치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퍼퓸드 핸드 앤 바디 워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조향기업 로베르테(Robertet)와 협업으로 탄생한 니치 퍼퓸 4종의 향을 리퀴드솝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포뮬러는 17세기 마르세유 전통 비누 제조 방식을 계승한 EPV(프랑스 국가공인 문화유산기업) 인증 제조사 프로벤디(Provendi)에서 생산해 프랑스의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녹여냈다.셀바티코의 퍼퓸드 핸드 앤 바디 워시는 프랑스 소설가 마르셀 프루스트의 명작인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서 영감을 받
-
[생활경제 이슈] 티스캐너,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 진행 外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새해 첫 라운드 완료 시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올해 첫 라운드 예약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 작성 및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3,000 골프존 마일리지’가 증정되는 이벤트이다.새해 첫 라운드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티스캐너
-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 外
신신제약은 자사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신신파스 플렉스(Flex)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는 신신제약만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파스로, 카타플라스마의 점착력을 대폭 개선해 별도 밀착포 없이도 플라스타 수준의 점착력을 구현해 파스계의 명품으로 불리고 있다.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s) 성분인 인도메타신과 한약 제제인 고추 에탄올 연조엑스, 비타민E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까지 복합적으로 구성돼 온감 작용이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통을 비롯한 관절통 및 염증에 의한 만성통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특히,
-
이랜드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14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라며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고 밝혔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소프트얀]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는데, 특히,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는 지난해 연 누적 40만장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소프트
-
아모레퍼시픽재단,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제2회 장원(粧源) 특강 X 청년 마음 콘서트'를 1월 24일 19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재단 관계자는 "'장원 특강'은 다양한 분야의 학문적 지식 전파를 강조한 아모레퍼시픽재단 설립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가고자 기획됐으며, 지난해 장원 서성환 탄생 100년에 맞춰 첫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2회 장원 특강은 '2025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주제로 진행하며, '시대예보: 호명사회', '핵개인의 시대' 등의 저서를 통해 우리 사회에 다양한 시사점을 제공하고 있는 송길영 작가가 강연을 통해 삶을 살아가는 지혜와 긍정적인 에
-
오뚜기, 가뿐한끼X소소문구 팝업 진행
오뚜기의 건강한 일상간편식 ‘가뿐한끼’와 문구 브랜드 소소문구가 협업을 기획해, 오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가뿐한 모닝 키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새해를 맞아, 가뿐한 식단관리부터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이들이 새해 다짐과 자신을 위한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가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모닝 키트를 선보였으며, 매일 아침 쉽고 간편한 식단 관리를 돕는 가뿐한끼 제품과 아침 글쓰기를 하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모닝북 노트의 모닝페이지 등을 통해 ‘나’를 위한 좋은 습관들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가뿐한끼X소소문구 팝업
-
모두투어, 일본 법인 동경지사 '모두투어 재팬' 15주년 기념행사 진행
모두투어는 지난 9일, 일본 동경지사인 '모두투어 재팬' 법인 설립 1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모두투어 관계자는 "2010년 1월 일본 도쿄에 설립된 모두투어 재팬은 지난 15년간 북해도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 전역에서 호텔, 버스, 식당 수배 등을 진행했다"라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스템 구축과 모두투어 일본 패키지여행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모두투어 핵심 거점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말했다. 도쿄 BATUR 신주쿠 연회장에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 유경민 법인장을 비롯해 사가현 관광연맹, 산인 관광국, 시마네현 관광청 등 일본 주요 지자체 관계자들과 일본 전 지역의 호텔 임직원 등 100여 명
-
탐앤탐스, 설 맞이 커피 선물세트 특집 쇼핑라이브 실시
탐앤탐스가 1월 15일 수요일 오후 6시 설 맞이 커피 선물세트 특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탐앤탐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 미리 준비하기 좋은 선물세트들로 알차게 구성된 라이브는 최대 40% 특별 한정가로 고객들을 찾아간다"라며 "구매 고객 대상 기본 혜택은 물론, 품목 및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번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핸드드립 커피 세트와 드립커피&티 세트 3종을 고민없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인 ALL BOX는 라이브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커피의 종류가 명확하다면 개별 선물세트로도 구매 가능
-
바디프랜드, 설맞이 가족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바디프랜드 인기 제품 6종을 렌탈•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
-
SOOP, 당구 콘텐츠 2024년 누적 조회수 2천 만 회 기록
SOOP의 당구 콘텐츠가 2024년 한 해 동안 총 2천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SOOP 관계자는 "2024년 당구 콘텐츠 지표를 공개했다"라며 "2023년 파이브앤식스를 인수하며 본격적으로 당구 산업에 뛰어든 SOOP은 전세계 상위 랭커들이 출전하는 세계캐롬연맹(UMB) 공식 대회인 3쿠션 월드컵, 세계선수권 등과 더불어 서바이벌 3쿠션, 나인볼 등 다양한 당구 콘텐츠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 SOOP의 당구 콘텐츠는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라며 "특히, 다양한 언어로 생중계를 제공하며 팬들에게 접근성을 높였고, 스트리머와의 협업, 시네마틱 콘셉트 도입, 심장박동수 장치 활용 등 차별화
-
[IT/방송이슈] ‘소니 체인’ 소니움, 메인넷 출시 外
소니 그룹 계열사 소니 블록 솔루션 랩스(Sony BSL)가 '소니움(Sonieum)' 메인넷을 14일 출시했다.소니 블록 솔루션 랩스는 웹3 기술 기업 스타테일과 소니 그룹의 합작법인이다.소니움은 옵티미즘 재단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인 OP 스택을 토대로 베이스, 맨틀, 모드 등 옵티미즘의 슈퍼체인 이니셔티브에 속한 레이어2 블록체인들과 상호 호환이 가능한 레이어2 블록체인이다.소니움 메인넷은 대표적으로 △SNFT △소니움 스파크 인큐베이터 등의 온체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태계 참여자들은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SNFT에서 NFT 기반 팬 마케팅을 펼치거나 소니움 스파크 인큐베이터를 통해 소니움 기반 댑(DApp) 개발에 필
-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베피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 수상 外
쌍용C&B(쌍용씨앤비)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아용품(기저귀)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1위를 수상했다. 그동안 베피스의 엄격한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제품 혁신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쌍용C&B의 베피스는 ‘Best Friend for My babies’라는 뜻으로, 가장 친한 친구처럼 언제나 곁에 있고 싶은 마음으로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와 물티슈 등의 유아용품을 선보이는 유아 전문 브랜드다.특히 탁월한 제품력으로 육아맘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은 물론, 뛰어난 흡수력을 겸비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
롯데관광개발, 봄맞이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봄에 떠나는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아테네를 왕복 이동하며 4월 27일, 5월 4일과 11일, 18일 총 4회 출발하는 7박 9일 일정이다. 가격은 1인 839만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항이 없는 그리스는 전세기를 이용하면 경유 없이 약 12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작년과 재작년에도 모두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그리스 특별 전세기 패키지는 7박 9일 동안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알려진 아라호바 마을부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메테
-
유한킴벌리, 임희정 프로와 좋은느낌 생리대 20만 패드 공동 기부
유한킴벌리와 KLPGA 프로골퍼 임희정(두산건설 위브 골프단)의 아름다운 동행이 새해에도 계속된다. 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과 임희정 선수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생리대 20만 패드를 함께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좋은느낌은 2022년 당시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의사를 밝힌 임희정 선수와 첫 공동 기부를 진행하였고, 이번이 4번째이다"라며 "양측이 그간 함께 기부해 온 생리대는 어느덧 누적 60만 패드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임희정 선수는 평소 꾸준한 선행과 더불어 팬클럽과 기부활동을 실시하는 등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널리 확산해온 바 있다. 금번 기부되는 생리대 20만 패드는
-
관광공사, 관광두레 신규 사업지 5곳 선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4일 ‘2025년 관광두레’ 신규 사업 지역 5곳과 관광두레 피디(PD) 5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관광두레는 지역 주민공동체가 관광두레 피디와 함께 숙박, 식음, 여행, 체험 등의 분야에서 지역 고유의 특색을 지닌 관광사업체를 창업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사업이다"라며 "2013년에 시작된 이 사업을 통해 지난해까지 142개 지역에서 관광두레 피디 190명, 지역 주민사업체 953개가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관광두레 피디 공모(‘24.11.5~12.5)에는 총 31개 지자체에서 63명이 지원해 12: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5명이 선발됐다"라며 "신규 사업지는 관광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