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bhc, 1인분 무료배달 서비스 제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배달의민족과 제휴해 1인 고객을 위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혼치족’을 위한 전용 카테고리 ‘한그릇’에 입점, 최소주문금액과 배달비 부담 없이 1인분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9월 30일(화)부터 전국 내륙 bhc 가맹점에서 일괄 오픈된다"라며 "서비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5시간으로, 점심·이른 저녁 시간대에 혼자서도 부담 없는 치킨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메뉴는 bhc의 대표 메뉴를 1인분으로 최적화해 선보인다. △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HOT후라이드
-
민주노총 부산본부, 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 노동환경 현황조사 결과 및 요구안 발표
민주노총부산지역본부는 9월 30일 오전 11시 30분 노동상담소&노동자쉼터 '여럿이함께' 앞(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e센텀)에서 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 노동환경 현황조사 결과 및 요구안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고 밝혔다. 강기영 민주노총부산본부 미조직전략조직국장의 부산지역 노동환경실태조사 분석결과 발표, 김재남 민주노총 부산본부장의 기자회견문 낭독순으로 진행됐다. 민주노총 부산지역본부가 8월 11일부터 9월 30일 까지 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에서 일하고 있는 노동자들을 위해 노동상담소&이동노동자 쉼터 ‘여럿이 함께’를 운영했다.1만 5천명의 노동자들이 일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센텀시티 일반사업단지 노동자들의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CJ푸드빌은 30일 고성군청에서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경상남도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성군의 주력 양식품종인 가리비의 안정적인 대량 소비처를 확보하고, 대중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소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추진됐다"라며 "고성 가리비는 관자가 크고 두툼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바다향을 머금은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CJ푸드빌은 전문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올 하반기 빕스에서 고성 가리비의 특성을 살린 메뉴를 선보이며 지역 수산물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는 데 적극 나설 방침이다.한편 CJ푸드
-
이랜드월드,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 위한 품질 인증 강화 업무협약’ 체결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9월 3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FITI시험연구원 본원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을 위한 품질 인증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에는 정기송 이랜드월드 통합생산 본부장, 윤주경 FITI시험연구원 원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FITI시험연구원은 1965년 설립된 국내 대표 시험인증기관으로, KOLAS(한국인정기구)에서 공식 인정받은 제1호 국제공인시험기관이다. 섬유패션을 비롯해 소비재, 환경, 바이오,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험·검사·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광범위한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이
-
코웨이 코디, 독거노인 신속히 구조해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방문점검판매원 코디가 방문 서비스 중 위급 상황에 처한 70대 독거노인을 신속히 구조해 생명을 지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30일 코웨이에 따르면 양재지국 소속 손연옥 코디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에서 홀로 거주하는 70대 고객의 자택을 방문해 정수기 정기 점검을 진행하던 중, 고객이 가슴이 답답하다는 증상을 호소하자 이상을 감지해 자리를 뜨지 않고 상태를 살폈다.코웨이 관계자는 "이후 고객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자 손 씨는 즉시 119에 신고했고,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곁을 지켰다"라며 "구급대원에게는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설명하며 원활한 응급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했고, 구급차에 동
-
CJ CGV, KBL·CJ ENM과 프로농구 극장 생중계 업무 협약 체결
CJ CGV는 한국농구연맹(KBL), CJ ENM과 함께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CGV 극장 생중계’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CJ CGV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CJ CGV와 CJ ENM은 지난해 농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뷰잉파티 주최 경험을 토대로 2025-2026 시즌 주요 경기 극장 생중계를 본격화할 방침이다"라며 "올해는 시즌 개막전을 시작으로 연말 진행되는 농구영신, 챔피언결정전 등 빅매치를 중심으로 전국 CGV 극장에서 농구 팬들에게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J ENM은 방송 생중계와 더불어 CGV에서 열리는 뷰잉파티 현장도 이원 생중계해 팬들이 경기장의 열기와 극장의 현장감을 동시에
-
포블, 금감원장 주재 가상자산 CEO 간담회 참석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이하 포블)는 30일 금융감독원장 주재로 열린 '가상자산사업자 CEO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이찬진 금융감독원장 취임 이후 처음 열린 업계 공식 간담회로 가상자산 시장의 건전한 질서 확립과 이용자 보호 방안 등을 중심으로 금융당국과 업계 대표들이 심도 깊은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였다"라며 "포블은 코인마켓 거래소(비원화 거래소) 중 유일한 참석 기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는 포블의 자율규제 강화 노력과 시장 신뢰 제고 활동을 금융당국이 긍정적으로 평가한 결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가상자산 사업자의 이용자 보호와 시장 안정성 강화 등이
-
아모레 라보에이치-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라며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둡희는 두피 발음에서 이름을 차용한 캠페인 캐릭터로 기존 모남희의 검정 털에 초록색 코가 인상적이다.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의 밤’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가을을 맞아 도심 속 휴식과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밤’ 패키지를 11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안락한 휴식을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한강의 야경을 직접 즐기는 생생한 체험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켄싱턴 시그니처 수제 맥주 2캔 & 후라이드 오징어 스낵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이크루즈의 ‘달빛 뮤직 크루즈’는 선상 라이브 공연
-
이랜드 미쏘, 한가위 기념 '미쏘 추석' 캠페인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10월 1일부터 ‘미쏘 추석’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을 출근룩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규 가을 컬렉션은 오피스룩부터 여유로운 일상룩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블라우스, 니트 웨어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 추석’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
안랩, 추석 귀성길 사이버 보안 수칙 발표
안랩이 귀성길 안전 운전 수칙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수칙을 발표했다.안랩 관계자는 "이번 추석 보안 수칙에서 ▲스마트 기기 보안 업데이트 ▲스마트 기기 잠금 설정 ▲발신자가 불분명한 문자 내 URL 실행 금지 ▲공식 경로로만 콘텐츠 이용 ▲가족·지인의 사이버 안전 챙기기 등을 당부했다"라고 전했다. 안랩 사이버시큐리티센터(ACSC) 박태환 본부장은 ”예년보다 길어진 이번 추석 연휴에는 들뜬 분위기 속 작은 방심 하나가 예상치 못한 보안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본인뿐 아니라 가족과 지인의 안전까지 함께 살피며 보안 습관을 생활화할 때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보안 수칙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 출시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포켓몬 캐릭터 ‘메타몽’과 협업한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첫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에 인기 캐릭터 ‘메타몽’ 굿즈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10월 1일 올리브영에서 론칭되는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에는 돌돌 말아 접으면 키링처럼 사용이 가능한 메타몽 포켓백 키링 2종이 포함됐다.온라인몰 전용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는 10월 14일 오후 5시 카카오 톡딜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메타몽을 그대로 형상화하여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메타몽 파우치 키링이 함께 제공
-
SPC그룹, 150명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2025년 2학기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에게 총 2억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행복한장학금’은 매장에서 일하는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허영인 회장의 뜻에 따라 2012년부터 운영 중인 SPC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라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쉐이크쉑 등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등록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작년부터는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추천을 받은 ‘가족돌봄청년’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이번 학기에는 아르바이트생 120명과 가족돌봄청년 30명 등 총 150명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런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라며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과 4,950원이라는 가성비로,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
-
[생활경제 이슈] 에뛰드, ‘영앤리치 컬렉션’ 출시 外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쇼핑몰 ‘영앤리치’의 손채영 대표와 콜라보한 ‘영앤리치’컬렉션을 출시한다.손채영 대표는 1020 세대의 대표 쇼핑 플랫폼 에이블리의 베스트 쇼핑몰 ‘영앤리치’의 대표이자 모델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스타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앤리치 컬렉션’ 역시 협업 브랜드의 무드를 담아 살구 코랄 컬러감으로 구성되었다.‘영앤리치 컬렉션’은 총 2종이며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와 오버 글로이 틴트로 출시된다.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는 다채로운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립까지 활용 가능한 올인원 멀티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추석맞이 농축산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한다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의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추석 명절을 맞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함께 국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킴스클럽은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과·배 등 제수용 과일과 한우·돼지고기·채소류 등 추석 상차림에 수요가 높은 15개의 주요 품목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명절 상차림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킴스클럽은 농식품부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돼 추석 제수
-
골프존, 'S-OIL SEVEN GTOUR MIXED' 3차 대회 연장 5파전 끝 홍현지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9월 29일(월)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시즌 세번째 혼성대회 ‘2025 S-OIL SEVEN GTOUR MIXED’ 3차 대회 결선에서 최종 합계 22언더파(1라운드 10언더파, 2라운드 12언더파)를 기록한 홍현지가 연장전 끝 우승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S-OIL SEVEN GTOUR MIXED’는 총상금 8천만 원 규모로 골프존이 주최,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메인 후원에 나섰다"라며 "25 시즌 정규투어 4~6차, 혼성 MIXED 2차 대회 기록을 기준으로 남, 여 각각 시즌 대상 및 신인상 포인트 등 상위 40명씩 총 80명의 스크린 실력자들이 경기를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