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선보여
남양유업이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 첨가 없이도 초코에몽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살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원유에서 유래된 당 외에 설탕을 넣지 않아 당류 5g과 칼로리 65kcal로 부담을 낮췄다"라며 "동시에 120mL 소용량 패키지를 적용해 아이가 직접 손에 쥐고 마시기 쉽고, 성인도 간식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휴대성과 편의성도 강화돼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쿠팡과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
-
GS25, ‘통토핑 삼각김밥’ 시리즈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속재료를 밖으로 꺼내 토핑처럼 전면에 배치한 ‘통토핑 삼각김밥’ 시리즈를 선보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기존 삼각김밥 속재료가 밥 안에 담겨 겉으로 보이지 않던 것과 달리 이번 상품은 토핑으로 올리거나 볶음밥 재료로 활용해 풍성한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루 세끼 식사를 가벼운 간식으로 해결하는 ‘스낵키피케이션(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풍부한 내용물과 원터치 개봉 패키지로 취식 편의성을 높인 ‘통토핑 삼각김밥’을 기획했다"라며 "실제 25년 상반기 FF간편식(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 매출 분석 결과 삼각김밥
-
진학사 캐치 "2025 하반기 대기업 신입 공채 본격 돌입한다"
진학사 캐치는 2025년 하반기 주요 그룹사의 신입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그룹사는 LG, 현대자동차, 포스코, HD현대, 한화, DB 등이다. 진학사 캐치 관계자는 "LG그룹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라며 "모집 계열사는 LG전자, LG에너지솔루션, LG CNS, LG생활건강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채용 직무는 기계, 영업·마케팅, AI, DX Engineer 등으로 세부 모집 직무와 지원 자격은 계열사별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AI면접 △종합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계열사별 서류 마감일과 절차가 모두 다르기
-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도현∙한소희 발탁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배우 이도현과 한소희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25 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4일 공개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시즌 캠페인은 '누구나 자신만의 새로운 기준을 찾을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라며 "신세틱 레더,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을 활용해 실용성과 디테일을 갖춘 신상품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맨즈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티 워커스’, 유틸리티 무드가 돋보이는 ‘시티 레저’ 등 무신사 스탠다드의 인기 컬렉션을 중심으로 FW 시즌 신상품을 제안한다"라
-
이마트24, 삼각김밥 ‘1+1 타임세일’ 행사 실시
이마트24가 점포에서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 사이 동일한 가격의 삼각김밥 2개를 모바일 또는 실물 티머니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가장 저렴한 ‘900삼각김밥’의 경우 2개를 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는 개당 450원에 구매 가능한 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학 시즌을 맞아 편의점 주 고객층이 초.중.고 학생인 점을 고려했으며, 특히 등/하교 시간이 타임세일에 포함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최근 먹거리 소비가 9년만에 최저를 기록하는 등 고물가가 계속되고 있어 이마트24는 학생들뿐 아니라 직장인 등 일반 고객도 타임세일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
-
오리온, 한정판 ‘비쵸비 딸기’ 선보여
오리온은 샌드위치 비스킷 ‘비쵸비’의 새로운 맛 ‘비쵸비 딸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비쵸비는 출시 당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주목받으며 품귀 현상까지 빚은 바 있다"라며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리온은 비쵸비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비쵸비 딸기는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카카오 비스킷 사이 딸기 크림에 진짜 딸기씨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딸기씨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상큼달콤한 딸기 맛이 은은한 카카오 풍미와 어우러져, 마치 비스킷에 실제 딸기를 넣어
-
롯데百, 프랑스 파리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와 제휴
롯데백화점이 프랑스 파리의 대표 럭셔리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와 VIP 서비스 제휴를 맺고,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 라파예트는 파리 중심가에 자리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이다"라며 "약 7만㎡ 규모의 매장에 2,0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해 파리 최대 규모이자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1893년 개점 이래 아르누보 양식의 화려한 유리 돔과 연말 시즌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2025년 에비뉴엘(AVENUEL) 고객은 올해 동안 갤
-
롯데쇼핑, EDC와 5억 달러 금융 협력 및 양국 기업 상호 진출 지원
롯데쇼핑이 캐나다수출개발공사(Export Development Canada, 이하 ‘EDC’)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금융 협력과 네트워크 공유를 기반으로 양국 기업의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선다.롯데쇼핑 관계자는 "3일(수)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쇼핑-EDC, 전략적 협력 관계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EDC는 캐나다 연방정부가 전액 출자해 1944년에 설립한 공적수출신용기관(Export Credit Agency)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나다 기업의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수출보험, 보증, 투자 등을 제공하며, 친환경 전략 및 디지털 전환 등의 사업에 대한 금융 지원도 수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쇼핑은 향후 3년간 최대 5억 달
-
롯데마트, ‘홈스토랑’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9월 26일(금)까지 ‘홈스토랑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요리·맛집 프로그램이 잇따라 흥행하며, 미식에 대한 관심이 명절 선물 시장에도 확산되고 있다"라며 "유명 맛집과 셰프의 요리를 집애서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세트가 주목받으며, 25년 설 롯데마트의 해당 세트 사전예약 매출은 전년 추석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추석, 롯데마트는 셰프∙맛집∙호텔 등과 협업한 홈스토랑 선물세트 30여 종을 선보인다. 직전 명절 대비 품목 수를 45% 이상 늘리고, 기존 한식 중심 구성에서 벗어나 일식, 파인다이닝, 디저트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고객
-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선전기원 ‘자이언츠 데이’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오는 9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전사 쇼핑 축제 ‘자이언츠 데이’를 진행한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롯데GRS,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월드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해 일자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명에게 16달러 스페셜 포인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9월 4일부터 1만 원·3만 원 금액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금액권은 세븐일레븐 앱 내 롯데온 전용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계열사별 대표 혜택으
-
CU, 광복 80주년 캠페인 수익금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
CU가 지난 8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의 수익금을 구철성 독립운동가 후손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CU의 인기 도시락 8종을 태극기 도시락으로 지정하고, 해당 도시락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하는 ‘광복절 태극기 도시락 기부 캠페인’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기간 동안 태극기 도시락은 총 50만 개가 판매됐으며,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는 고객들이 남긴 응원 및 감사 메시지 1,600여 건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CU는 숨겨진 독립운동가 ‘구철성 선생’을 조명했다. 1892년 함경북도 온성에
-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여름 옷 관리 노하우 공개 外
바람이 잘 통하는 린넨 셔츠, 시원한 흰 티셔츠, 밝은색 원피스는 더운 여름의 필수 아이템이지만 막상 관리는 쉽지 않다. 몇 번 입지도 않았는데 땀 자국이 누렇게 남거나 보관해둔 옷에서 변색이 발견되곤 한다. 이는 땀과 피지, 미세먼지가 섬유 속에 남아 산화되면서 나타나는 ‘황변(黃變)‘ 때문이다. 황변은 단순히 세탁을 자주 한다고 해결되지 않으며, 오히려 잘못된 세탁 습관은 섬유 손상과 변색을 앞당길 수 있다.크린토피아에 따르면 황변 제거 서비스는 여름 옷을 정리하는 9월과 10월에 접수가 가장 많다. 이에 크린토피아는 33년간 축적한 세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름 의류의 변색과 변형을 최소화하고 옷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
-
신세계푸드, 가을맞이 ‘브런치 어페어’ 행사 진행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데블스도어’가 가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어페어’ 행사를 진행한다.신세계푸드 관게자는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진행하며, 신세계푸드의 미식 감각이 담긴 브런치 세트 3종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메뉴인 브런치 세트 3종은 ‘브런치’ 기본 메뉴에 프렌치토스트와 주류(와인 또는 맥주) 2잔을 더한 ‘데일리 브런치 세트’, 파스타, 피자, 주류 3잔을 더한 ‘쉐어링 브런치 세트’, 후무스 플래터와 스피니치 샥슈카, 투스칸 에그 베네딕트, 아보카도 클럽 샌드위치, 주류 4잔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브런치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녹색인증’ 비닐 포장재 도입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피자박스 등 포장용 비닐에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밝혔다.이번 녹색인증 비닐 포장재 도입은 파파존스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친환경 경영의 연장선상에 있다. 파파존스는 버려지는 페트병을 새활용한 유니폼과 앞치마를 도입하고, 식품용지에 식물성 소재인 콩기름을 활용한 인쇄 방식을 적용하는 등 자원의 선순환과 환경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녹색인증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한 녹색기술, 녹색기술제품 및 녹색전문기업을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다.이번에 파파
-
법무보호공단 경북지부, 팝페라 가수 배은희 등 홍보대사 4명 위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지부(지부장 권영호)는 9월 3일 경북지부 2층 대회의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지부장과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팝페라 가수 배은희, 뮤지컬 배우 박지훈, 가수 장미소, 싱어송라이터 박봉순(본명 박서진)이 경북지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배은희는 영남대 성악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한 뒤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뮤지컬 '얼음공주 투란도트' 등의 작품에 주역으로 출연했으며 '2012 경안국제콩쿠르 최우수상'과 ‘2018년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박지훈은 명지대 영화뮤지컬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2012년 제6회 딤프
-
[생활경제 이슈] 오가나셀, 스피큘 담은 괄사 캡슐 세럼 ‘브이모드 부스터샷 3종’ 출시 外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가장 진화한 스피큘을 담아 개인의 피부 고민과 이중턱, 턱라인을 동시에 케어하는 '더마알엑스 브이모드 부스터 샷(V-MODE BOOSTER SHOT)'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이모드 라인 확장에 나섰다.오가나셀 브이모드 부스터 샷은 ▲300 부스터 샷 ▲600 부스터 샷 ▲1100 부스터 샷 등 3종으로 라인업 됐다. 공통적으로 카페인과 포스파티딜콜린, 아데노신을 함유한 스컬프팅 처방으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강력하고 선명한 페이스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부스터 샷 라인의 핵심인 스피큘은 3세대와 4세대의 장점만을 뽑아내 모공 크기보다 약 14배 작
-
[생활경제 이슈] 피죤, ‘2026 S/S 서울패션위크’서 팝업스토어 오픈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퍼스널 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