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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배우 한소희 모델로 브랜드 감성 강화
bhc가 배우 한소희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한소희의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트렌디한 치킨 콘셉트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대표 메뉴 ‘뿌링클’, ‘콰삭킹’, ‘맛초킹’ 등 다양한 제품의 매력을 전달하는 데 적합하다.한소희는 최근 영화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11월 신제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활동에 나선다. 한소희는 “bhc의 다양한 매력을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bhc 관계자는 “한소희의 세련된 감성은 브랜드 철학과 일치하며, 신제품 캠페인을 통해 맛과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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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농원, 김장 페스티벌 개최
상하농원은 11월 8일부터 12월 7일까지 ‘김장페스티벌’을 연다. 고창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신선한 재료로 가족이 전통 김장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재료는 100% 국내산이며, 베타배추와 무, 해풍에 자란 고춧가루, 고창 갯벌 천일염이 사용된다. 베타배추는 일반 배추보다 베타카로틴 함량이 158% 높아 달콤하고 아삭하다. 특제 육수와 액젓이 깊은 풍미를 더해 김치 맛을 완성한다.체험한 김치는 상하농원 프리미엄 김장김치로 판매된다. 각종 천연 재료와 특제 육수로 만든 건강한 김치다.체험비용에는 재료, 용기, 포장이 포함된다. 숙박 혜택도 함께 운영되며, 숙박, 조식, 농원 입장권, 스파 이용이 포함돼 가족들이 자연 속 전통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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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김장 체험 실시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은 서울 구산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뮤지엄 김치간’에서 김장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특수학급 학생 13명과 이주배경 지원기관, 봉사단 13명이 참여했다.봉사단은 학생들과 1:1 매칭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현장으로 동행하며 깍두기 김치 만들기와 뮤지엄 도슨트 해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직접 재료 손질과 양념 버무리기를 체험하고 김치전 시식도 했다. 봉사단은 학생 자립과 성취감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김치 만들기와 문화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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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복지재단, 국무총리 표창 수상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이 30년간 장애인 복지사업을 지속하며 약 320억 원의 기업 재원을 투입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재단은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 치료, 문화, 예술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아이소리축제’는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의 경계를 허물고 모두가 예술로 하나 되는 축제다. 이 행사는 매년 개최되며,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최근에는 장애인 가족의 휴식과 회복을 돕는 ‘힐링 파라다이스’ 프로그램과, 중증질환을 겪는 장애 자녀를 둔 어머니를 위한 ‘안녕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파라다이스복지재단 최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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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2025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 생중계 진행
CGV는 오는 9일 중국 청두 동안호 스포츠 파크에서 열리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전국 47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결승은 LCK 대표 두 팀 ‘kt 롤스터’와 ‘T1’이 맞대결하는 구도다.이번 생중계는 국내 팬들의 현장 관람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팬들은 CGV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 환경에서 경기의 긴장감과 응원 열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전 세계 팬들의 축제를 극장에서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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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 AI 기반 성과형 채용 상품 ‘스마트핏’ 출시
잡코리아가 AI 기술과 클릭 기반 과금 구조를 결합한 성과 중심 채용 상품 ‘스마트핏’을 내놓고 첫 이용 기업에 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존 노출형 광고와 달리 구직자가 공고를 실제 조회할 때만 비용이 발생해 기업은 예산 효율을 높일 수 있다.29년간 축적한 구직자 행동 데이터와 AI 매칭 기술로 직무, 지역, 경력에 맞는 적합한 인재에게 공고를 노출한다. 기업은 공고 노출과 상품 적용을 언제든 조절할 수 있으며, 조기 채용 완료 시 남은 예산은 다른 채용에 사용할 수 있다.채용 담당자들은 스마트핏이 비용 대비 지원자 품질이 높다며 긍정적 평가를 내렸다. 잡코리아는 기술 고도화와 결제 시스템 개선에 나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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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B마트, 롯데웰푸드와 빼빼로데이 기획전 진행
배민B마트는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빼빼로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이번 기획세트는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가 포함된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으로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민트색 패키지에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 문구가 들어가 있다. 구매 고객에겐 ‘보석반지’ 사탕을 증정하며, 포장 박스에는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 문구가 있다.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금액 2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배민B마트 2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배민B마트는 지난해에 이어 자신들만의 색깔을 살린 다양한 디저트 상품과 협업 마케팅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김지현 배민B마트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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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금별맥주·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 협업 콘텐츠 공개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함께 협업해 외식 브랜드 마케팅용 콘텐츠를 제작했다.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첫 공개 콘텐츠에는 셰프 오세득과 이원일이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하는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메티즌, 금별맥주 공식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했다.셰프들은 금별맥주의 대표 제품인 ‘금별 생라거’와 어울리는 안주로 핫 크리스피 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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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시스BBQ,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40만 마리 돌파
제너시스BBQ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뿜치킹’이 부드럽고 깊은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판매를 넘겼다고 밝혔다.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를 조합하고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치즈 고유의 고소함과 깊이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SNS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잘파세대와 여성 고객층에 주로 인기를 끌었다.제품명은 소비자 참여 네이밍 콘테스트를 통해 결정돼 브랜드 철학과 고객 소통을 반영한다. 제너시스BBQ는 11월 중 ‘뿜치킹 시즈닝’ 소포장 제품 출시와 시즈닝 활용 사이드 메뉴 확대 계획도 발표했다.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뿜치킹으로 시즈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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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존스, 연말까지 최대 7천 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는 12월 31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금액은 라지 4천 원, 패밀리 5천 원, 파티 사이즈 7천 원으로 차등 적용된다.함께 제공되는 ‘아이브 포토카드 세트’는 단체컷이 담긴 메탈 포토카드 1종과 개인컷 종이 포토카드 6종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콜센터, 매장 방문 주문 고객 대상이며 배달 앱 등 다른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파파존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피자를 경험하고 연말 감성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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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지역 아동과 ‘빕스 동행데이’ 진행
CJ푸드빌은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해 ‘빕스 동행데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외식 브랜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참가자는 인근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CJ푸드빌 임직원 20여 명이다. 서울 중구 ‘CJ더키친’에서 크림치즈 초코퍼지 브라우니 만들기 체험을 하며 직접 재료를 다루고 포장 박스를 꾸몄다. 한 학생은 “처음 만들어봤는데 재미있었고 진짜 셰프가 된 기분이었다”고 말했다.체험 후에는 ‘빕스 제일제당센터점’으로 이동해 조별 식사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빕스 메뉴를 맛보며 외식의 즐거움을 느꼈고, 임직원은 일일 멘토로서 진로, 학교 생활에 대해 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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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퍼시픽 소고 백화점 팝업 진행
젝시믹스는 대만 타이베이 퍼시픽 소고 백화점 중샤오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인기 러닝 RX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웨어, 비즈니스웨어 등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대만은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골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젝시믹스는 이번 팝업을 바탕으로 여성, 남성 스포츠웨어를 넘어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퍼시픽 소고 백화점은 대만 내 최대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LG, 삼성, 설화수 등 국내 유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대만 시장에서 애슬레저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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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 대학생 팀 서포터즈 ‘업투’ 4기 모집
두나무는 대학생 대상 서포터즈 프로그램 ‘업투’ 4기 참가팀을 모집한다. 3~4명으로 구성된 10개 팀, 약 30명을 선발하며 팀은 소속 대학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꾸릴 수 있다.‘Team UP for the Next Block’ 슬로건 아래 참가자들은 브랜드 콘텐츠 제작, 캠퍼스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주요 행사 참여 등 활동을 이어간다. 활동 기간은 12월 말 발대식 시작으로 2026년 3월까지 4개월이다.참가 전원에게 월 2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팀과 개인에게 총 1200만 원 규모 포상금과 업비트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웰컴 키트, 수료증, 공식 채널 게재 기회도 포함된다.지원 자격은 디지털 자산 분야 관심 대학생이며, 2026년 2월 졸업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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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공개했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이라는 주제로 뱅쇼, 진저맨, 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사용해 맛과 비주얼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주요 음료는 달콤한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 크랜베리, 사과가 더해진 ‘원더랜드 골든 뱅쇼’, 파스쿠찌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가 더해진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산타 진저맨 장식을 올린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우 시럽 향의 진한 초콜릿 라떼에 폭신한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다.파스쿠찌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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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겨울 시즌 레오파드 패턴 잡화 증가했다"
LF는 올해 겨울 가방과 신발 등 잡화 제품에서 레오파드 패턴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과거 일부 마니아층에 국한됐던 레오파드가 연말 시즌을 맞아 대중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9월부터 11월 초까지 ‘레오파드’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184% 증가했다. 특히 ‘레오파드 백’은 526%, ‘레오파드 슈즈’는 100% 늘었다. 주로 부피와 가격 부담이 적은 액세서리 중심 소비가 늘어났다.LF 관계자는 “레트로 시크와 Y2K 복고 트렌드 확산 영향으로 레오파드는 과하지 않은 포인트 역할로 재해석되고 있다”며 “브라운, 카멜, 올리브 등 주요 컬러와 어우러져 스타일링 난이도도 낮아졌다”고 말했다.국내 컨템포러리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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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패션 중고거래 ‘무신사 유즈드’ 10월 거래액 3배 증가
무신사의 패션 중고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가 10월 한 달간 거래액이 전월 대비 234% 증가했다. 중고 상품 등록 수는 67% 늘었으며, 판매 신청 회원도 2.5배 증가했다.구매 고객 수도 158% 증가했으며, 1인당 평균 구매금액은 약 2만 7600원이다. 판매 상품의 평균 할인율은 73%로 합리적 가격이 장점으로 나타났다.무신사 유즈드는 베타 서비스로 사진 촬영, 상품 케어, 배송 등을 대행하는 ‘C2B2C’ 방식을 적용했다. 검수 자동화 시스템 등 독자 기술로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무신사 관계자는 “편리한 서비스가 판매자와 구매자 증가를 이끌며 지속 가능한 패션 리커머스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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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 프로페셔널, 북아시아 최대 헤어쇼 ‘엘리베이트 서울’ 개최
로레알 프로페셔널이 서울 세빛섬에서 ‘엘리베이트 서울’ 헤어쇼를 열고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 북아시아 아티스트와 살롱 경영자들이 모여 최신 헤어 산업 동향과 혁신을 공유했다.첫날에는 살롱 비즈니스 교육이 진행됐다. 한국과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살롱을 운영하는 전문가들이 팀 관리, 고객 확보, 고객 경험 가치화, 서비스 기획 등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오후에는 K-POP 스타일링 마스터 클래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위위아뜰리에 꽃비 원장, 커뮌 무진 원장, 키츠 윤서하 원장이 참여해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아시아 대표 헤어 아티스트들의 강연과 ‘K-트렌드 쇼’도 진행됐다. 꼼나나 박제희 대표가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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