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글래드호텔, 웰라쥬와 겨울 시즌 패키지 출시
글래드호텔은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와 협업해 ‘윈터 글로우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숙박과 함께 겨울철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마련됐다.투숙객은 객실 1박과 함께 웰라쥬의 신제품 스킨케어 키트를 제공받는다. 해당 키트에는 피부 탄력과 광채 케어를 위한 원데이 키트와 겔 마스크가 포함된다. 글래드호텔 관계자는 “휴식과 뷰티를 결합한 체류형 상품으로, 고객의 계절 맞춤형 경험을 강화하려 했다”고 말했다.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 글래드호텔과 제주 지역 메종 글래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SNS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일부 고객에게
-
NS홈쇼핑, 성남시 ‘ESG 나눔기업’ 인증 받아
NS홈쇼핑은 성남시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이는 1,000만 원 이상 기부하고 경영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에 수여되는 제도다.NS홈쇼핑은 2016년부터 지역 내 복지시설 환경 개선, 저소득층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누적 기부금은 12억 5천만 원에 이른다. 회사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가 함께한 나눔이 지역사회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에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NS홈쇼핑은 고액 기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나눔명문기업’에도 선정돼 ESG 경영과
-
하나투어, 여행 중 긴급 상황 대응 11인에 공로패 전달
하나투어는 여행 중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한 고객, 가이드, 현지 호텔 및 영사관 직원 등 11명을 선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 중 고객 4명은 차량 이동 중 의식을 잃은 가이드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해 생명을 구한 점이 인정받았다.회사는 이번 공로패 전달을 계기로 시상 제도를 정례화해 여행 중 안전 의식 확산과 긴급 구조 참여 문화를 촉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자사 안심여행서비스 ‘SAFETY&JOY’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SAFETY&JOY’는 여행 전후 안전 교육과 24시간 긴급 의료 지원 등을 포함한 종합 안전 관리 서비스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긴박한 순간 용기와 헌신을 보여준 이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앞으
-
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몰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개설했다. 24/7series는 24시간, 주 7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온라인 중심에서 고객 반응을 검증하며 사업을 확장해왔다.매장은 ‘24/7 REAL VISION’ 콘셉트로 조성됐다. 고객이 자연스럽게 상품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으며, 라운지 존과 콘텐츠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존을 갖췄다. 매장에서는 편안하면서도 방수, 보온, 통기 기능을 지닌 프리미엄 소재의 제품들이 소개된다.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에게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
뉴발란스, ‘WAY TO PEAK’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동에서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플라잉 다운’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플라잉 다운의 기능과 가능성을 하나의 여정으로 표현한 콘셉트로 구성됐다.팝업스토어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터, 메이저리거 김하성, 프로야구 선수 원태인, 모델 안현민 등이 참석했다. 브랜드의 대표 겨울 아우터 라인인 플라잉77 구스다운 컬렉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제품 전시와 함께 플라잉 다운의 감성과 기술력을 표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도 체험할 수 있다.뉴발란스 관계자는 “플라잉77 구스
-
SPC 던킨, 겨울 시즌 한정 음료 ‘윈터 뱅쇼 로우슈거’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겨울철 대표 음료인 ‘뱅쇼’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윈터 뱅쇼 로우슈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음료는 레드 와인에 과일과 계피를 넣어 따뜻하게 끓여낸 유럽 전통 음료 뱅쇼를 논알코올 형태로 구현했다.제품은 진한 레드 와인의 풍미에 향긋한 시나몬 스틱과 건조 오렌지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최근 확산되고 있는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던킨 관계자는 “저당으로 선보이는 시즌 메뉴를 통해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4번째 우승 기념 프로모션
LG생활건강은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을 기념해 11월 7일부터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뷰티 제품은 최대 50% 할인되며 일부는 1+1 행사도 포함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빌리프, CNP, 숨37°, 오휘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생활용품 중 닥터그루트의 클리니컬 릴리프 3스텝 키트 역시 대폭 할인가로 판매된다.경품 행사는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LG트윈스 굿즈와 포인트, 깐부치킨 교환권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가족몰에서는 할인 쿠폰과 선착순 사은품을 지급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우승을 기념하는 이번
-
무스텔라,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무스텔라는 ‘제94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 ‘D-21’ 부스에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최대 41% 할인 행사와 회원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수딩 라인을 중심으로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을 소개했다. 오미자열매추출물과 아보카도열매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탑투토 워시, 바디로션, 페이스 크림으로 구성됐다.무스텔라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온라인 페어’를 함께 운영해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브랜드는 70년 이상의 연구와 다수의 특허를 바탕으로 피부 타입별 맞춤형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오설록, 제주 말차 활용 프리미엄 신제품 3종 및 호지차 밀크티 출시
오설록은 제주에서 재배한 고품질 말차로 만든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 ‘말차 그래놀라 쿠키’,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 등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말차를 다양한 형태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밀크티 제품으로, 말차와 귀리, 아몬드, 대두, 코코넛 등이 조화된 맛을 제공한다. ‘말차 그래놀라 쿠키’와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은 말차의 쌉싸름함과 곡류, 견과류, 동결 건조 딸기 등 원료의 조화가 특징이다.이와 함께 1년 만에 선보이는 ‘제주 호지차 밀크티’는 제주산 호지차의 진한 풍미에 부드러운 우유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
김석진LA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대상 3관왕 기념 고객감사제 실시
헥토헬스케어의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은 브랜드대상 3관왕 수상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요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드시모네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김석진랩 키즈 체험팩 키트’를 제공한다. 체험팩은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됐다.1+1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키즈 징크시럽 면역업’,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칼마디 츄어블 뼈튼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한다.김
-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가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의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음을 뜻한다.라이트앤조이는 당, 지방, 열량, 나트륨 함량을 줄이면서 맛과 풍미를 유지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케첩, 마요네즈, 잼, 참치, 드레싱, 핫케이크 믹스, 죽, 과일통조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저감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오뚜기는 30년간 축적된 저감화 기술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우 스펙
-
롯데리아, 고객 참여 기금 2천만 원 서대문구청에 전달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2천만 원을 서대문구청에 기부했다. ‘희망ON’은 롯데잇츠 앱 주문 건수와 연동해 고객 주문 1건당 50원이 자동 적립되는 방식으로 모금되는 캠페인이다.이 기금은 서대문구 내 열악한 환경의 지역아동센터 4곳 환경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LED 조명 설치, 노후 벽지 및 장판 교체, 사물함 교체가 이루어져 약 100명의 아동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게 된다.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참여로 조성된 기금이 사회 소외계층 지원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연말 맞아 전국 13개 스페셜 스토어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전국 13개 스페셜 스토어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식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조성한다.장충라운지R 매장은 3m 높이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야외 정원부터 실내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공간을 꾸몄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메시지를 작성하는 위시카드를 트리에 직접 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트리가 설치된 매장은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춘천의암호R,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이대, 경동1960, 광장마켓, 리저브광화문, 리저브도산 등이다.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또는 리저브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시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가 11월 18
-
도드람양돈농협, ‘2025 한돈인 한마음대회’ 2천만 원 후원
도드람양돈농협은 ‘2025년 한돈인 한마음대회’에 총 2,0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한돈 산업의 발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 상생 협력을 위한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후원금은 전북도협의회와 전남도협의회가 주최한 대회에 각 1,000만 원씩 배분됐다. 전달식에는 도드람양돈농협과 도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박광욱 조합장은 “기금이 한돈 산업 발전과 한돈인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협동조합으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8종 출시
쿠팡 자회사 CPLB가 헤어케어 라인 ‘탐사’의 신제품 8종을 내놓았다. 제품은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는 식물성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포함해 손상 모발에 윤기를 더한다.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스프레이 형태로 편의성을 높였다. ‘스칼프 RX 티트리오일’은 두피 열 진정을 돕는 티트리 오일을 함유했다. ‘루트 코어 RX 탈모 증상 완화 볼륨’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다.CPLB는 이번 제품 개발에 PL코스메틱과 에스테르 등 중소 제조사와 협력했다. PL코스메틱 관계자는 쿠팡 PB가 자체 브랜드 개발에 기회를 주는 채널이라고 평가했다. 에스테르 대표는 ‘탐사’ 브랜드와 쿠팡의 협력을
-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골투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는 2026년 3월 31일까지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 사이판에서 골프와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투(Golf+Tour) 패키지’를 선보인다.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또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3박과 식사 2인, 18홀 골프 라운딩 2인 2회, 마나가하섬 투어 바우처 2인, 사이판 가라판 시내 왕복 택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다. 3박 이상 예약 가능하다.마나가하섬 투어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과 패러세일링 코스로, 바다와 수심이 맑고 완만하다. 투어 바우처는 체크인 시 제공되며, 방문 희망일 직접 예약이 가능하다.
-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RTD 커피 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두 가지를 출시했다. 배럴 에이지드 커피는 오크 배럴에 일정 기간 커피 원두를 숙성시켜 배럴 특유의 향미를 입힌 방식이다.이번 제품은 배럴 에이지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졌다. 소비자는 부드러운 ‘마일드’와 진한 ‘볼드’ 중에서 골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크통 디자인으로 직관적인 콘셉트를 전달하며, 38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하다.동서식품 측은 “독특한 향미와 세련된 감성으로 특별한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