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운영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오뚜기 관계자는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라며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가 송출된다"라며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
-
bhc, 신메뉴 ‘콰삭톡’ TVC 온에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톡’ 광고 캠페인은 bhc 모델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과 함께 제작됐으며, ‘콰삭함의 무한 새로움, 콰삭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매력을 톡톡 튀는 방식으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은 세 가지 시즈닝을
-
하나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론칭 이후 예약자 약 5배 ↑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난해 론칭한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항공+호텔’의 예약 고객이 약 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5년 5월 내맘대로 항공+호텔 예약 인원을 살펴보면, 론칭 직후인 지난해 3월 대비 403% 증가했다"라며 "고객이 항공 호텔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강점으로 작용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최근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속성을 포함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하고 있는 덕분에 세대 구분 없이 유입이 늘고 있다.지난 5월까지 내맘대로 항공+호텔 구매 고객 연령대 분석도 주목할 만하다. 자유 일정을 주도하는 35~49세(47.8%), 20~34세(23.5%)에 이어 패키지여행 주
-
웅진프리드라이프, ‘디지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선보여
웅진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카카오헬스케어, 제로웹과 손잡고 ‘디지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서비스는 ▲혈당 홈케어 ▲시니어 모니터링으로 구성되며, 디지털 기술 기반의 건강·돌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라며 "특히 웅진프리드라이프 가입 고객에게는 전용 혜택이 제공되어, 가정 내 건강관리와 시니어 케어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카카오헬스케어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혈당 홈케어 서비스>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 연속 혈당측정기와 AI 기반 모바일 건강
-
바디프랜드,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에 안마의자 기부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에 쉼터 조성을 위한 마사지소파와 마사지체어를 기부하며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18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에 마사지소파 ‘아미고’와 마사지체어 ‘다빈치’를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라고 전했다.이어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는 쉼터에서 쓰던 마사지기기들이 노후화와 A/S 불가로 사용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어왔다"라며 "이러한 소식을 접한 바디프랜드는 쉼터의 환경 개선과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사지체어 기부를 결심, 설치를 진행하였다"라고 말했다. 기부한 제품은
-
두뇌엔닥터 PS 맥스, 홈앤쇼핑에서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8시 45분, ‘서울대 두뇌엔닥터 PS 맥스’가 특별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위바이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두뇌건강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서울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위바이옴’의 과학적 연구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국내 생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기억력 개선과 인지 기능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담겨 있다.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자사 제품 대비 최고 순
-
[생활경제 이슈] 보해양조, 5L·10L 소주 ‘잎새주 파티팩’ 출시 外
보해양조가 21일 5L, 10L 대용량 소주 ‘잎새주 파티팩’을 출시한다. 국내 소주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장 방식으로 원하는 양만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보관도 쉬운 점이 특징이다. 보해양조는 기존 360ml 병 중심의 소주 소비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겪어온 불편을 해소하고자 했다. 소비자들은 그동안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정해진 용량의 제약 ▲야외나 단체 모임 시 번거로운 준비 ▲빈 병 처리 부담 등 여러 문제를 겪어왔다.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것이 바로 ‘잎새주 파티팩’이다.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실 수 있는 구조, 가벼운 무게와 효율적인 부피, 폐기 부담이 적은 패키지까지 기존 소주 음용의 불편을 실질적으
-
배민상회, ‘민생회복 할인전’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외식업주 전용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민생회복 할인전’을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으로 소비 진작이 기대되는 시기에 업주들이 보다 부담 없이 식자재를 구매해, 매출 확대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에는 최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쌀과 브라질산 닭정육, 폭염과 장마로 물량 공급 불확실성이 커진 채소류 등이 포함됐다"라며 "계란, 고춧가루 등 외식업주들이 자주 사용하는 품목과 대두유, 치즈 등 가공 식자재도 할인 대상이다"라고 말했다. 할인은 기본 상품 할인 최대 34%에 기간에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 특가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를 기념해 ‘1팩에 990원’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은 고소한 계란과 단짠 간장 소스의 황금 비율로 구현한 간장계란밥의 풍미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탱글한 식감의 알곤약을 약 14% 더한 건강 간편식이다. 특히 국산 신선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 찰기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풍부한 단백질이 들어있는 국내산 닭가슴살에 낮은 칼로리의 알곤약이 조화를 이뤄 여름철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전자레인지 4분 조리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
동아오츠카, 육군사관학교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2025년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4,200개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오는 8월 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 기간 동안, 혹서기 속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는 생도들의 수분 보충과 체력 유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육군사관학교는 생도들이 향후 야전에서 요구되는 지휘능력과 전투기술을 갖춘 장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학년별 맞춤형 훈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보병학교, 부사관학교, 특수전학교, 과학화전투훈련단(KCTC) 등에서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약 13억원 자사주 장내 매수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이수연 대표가 주식 장내 매수를 통해 책임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고 21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취득은 지난 15일부터 21일동안 코스닥 시장 장내 매수로 진행됐으며, 보통주 208,719주, 취득금액은 약 13억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분 확대 후 이수연 대표의 보유 지분율은 기존 14.64%에서 15.06%로 증가했다"라며"이번 자사주 매입은 시장과 투자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기업 가지제고에 대한 확고한 책임 경영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조치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이수연 대표는 상장 이후 총 14번의 자사주 매입을 진행했으며, 같은 기간 주식을 처분한 적은 한 차례도 없었다. 한편
-
CJ나눔재단, ‘20주년’ 맞아
CJ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재단인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CJ나눔재단은 이를 기념해 CJ인재원에서 CJ나눔재단 설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 YEARS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20년간 달려온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기부자와 봉사자, 지역아동센터 선생님 등 나눔 활동에 동참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갚진 시간이었다.이날 행사에서는 재단 활동에 20년 가까이 동참해온 배우 김나운과 윤경호를 비롯해 CJ임직원 우수 기부자, 봉사자 등 총 10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CJ나눔재단과 함께 성장한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나눔이 가져온 변화를 공유하고, 나눔의 가치에 공감하는 시간도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시사이토 쥬욘’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2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8월 3일, 4일 단 이틀간 ‘스시사이토 쥬욘’의 제주 스페셜 오마카세를 독점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오마카세는 오직 40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틀에 걸쳐 총 4회(1회차 17:30, 2회차 20:00) 진행해 회당 오직 10인만이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금액은 1인 38만원이며, 오늘 오후 3시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
플라이트스코프, ‘써머 쿨 세일’ 실시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가 공식 판매처인 쇼골프(SHOWGOLF)를 통해 여름 한정 프로모션 ‘써머 쿨 세일(Summer Cool Sale)’을 진행한다.플라이트스코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퍼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대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수량 한정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라며 "이번 세일은 플라이트스코프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FS Mevo 시리즈(MEVO, MEVO Range) 제품이 포함되며, 골프 연습 및 라운드 전후의 데이터 기반 피드백을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부터 투어급 선수까지 전방위 고객층을 겨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FS Mevo 시리즈는 스윙 스피드, 캐리 거리, 볼 스핀, 클럽 속도 등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성수동 팝업 ‘망빙고 가챠샵’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을 마무리했다.‘망빙고 가챠샵’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소비자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운영됐으며, 누적 방문자 약 5,000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푸드코어(Foodcore, 음식을 개성과 취향으로 표현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배라앱에서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이 약 반나절 만에 마감되며 오픈 전부터 주목 받았고, 정식 오픈 이후 현장에서는 MZ세대 인기 브랜드 협업
-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고단백 당뇨식’ 선보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케어메이트의 신규 라인업으로 홈쇼핑 전용 상품 ‘하이뮨 케어메이트 고단백 당뇨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신제품인 하이뮨 케어메이트 고단백 당뇨식은 당뇨 환자나 당 식이조절이 필요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일동후디스와 업무 협약을 맺은 한국식품영양학회와의 자문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뮨 케어메이트 고단백 당뇨식은 철저한 혈당 관리를 위해 일동후디스만의 당뇨 맞춤 균형영양설계인 GPBS(Goat milk, Palatinose, Botanical extract, Sugar free)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산양유단백을 1,200mg 함유했으며, 천천히 소화 흡수되
-
코인원, ‘수수료 무료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코인원(대표 차명훈, 이성현)이 오는 31일(목)까지 ‘수수료 무료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코인원은 신규고객에 최대 60일간 거래대금 1억 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코인원 관계자는 "‘수수료 무료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21일(월) 오후 2시부터 오는 31일(목)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코드(2507ICECREAM) 등록 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인 SNS에 ‘코인원 수수료 무료 이벤트’ 홍보글을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신청폼을 통해 게시글 URL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글은 ‘코인원 수수료 무료 이벤트’ 키워드 및 해시태그를 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