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안철수, "새해엔 정의·공정 뿌리내려야"

2020-01-24 15:18:47

[로이슈 김영삼 기자]
안철수 전 바른미래당 의원은 24일 "무엇보다도 새해에는 정의와 공정의 가치를 뿌리내리게 하고 건강한 공동체 가치와 규범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그래야 우리 아들딸들의 순수한 열정과 노력이 인정받을 수 있고, 갈라진 우리 사회를 하나로 모을 수 있고,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안전의원은 "힘들고 고단한 시기"라며 "취직, 결혼, 출산, 일자리 지키기, 노후준비 등 어느 것 하나 녹록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그래도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소망한다"며 "용기를 잃지 않고 묵묵히 헤쳐나간다면 다시 희망을 이야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안 전 의원은 "부족하지만 항상 국민 여러분 곁에서 세상을 바꾸는데 함께 하겠다"며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시는 국군 장병, 경찰관, 소방관, 병원 관계자 그리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봉사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