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HUG, 추석맞이 한부모 가정 ‘행복나눔’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 2019.09.11 15:34
+-
article box
10일 이재광 HUG 사장(왼쪽 6번째), 여승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왼쪽 7번째)과 부산지역 복지관 관계자들이 추석맞이 한부모 가정을 위한 생필품 선물세트 전달식을 가졌다.(사진=HUG)
[로이슈 최영록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 10일 한부모 가정을 위한 행복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재광 사장과 임직원들은 임직원 성금 등으로 마련한 생필품 선물세트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작된 선물세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를 통해 HUG 본사소재지인 부산지역의 한부모 가정에 전달된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재광 HUG 사장은 “추석을 앞두고 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HUG의 정성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HUG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배려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