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한전KDN,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진행... 지역사회와 ‘희망나눔’

기사입력 : 2019.09.10 17:19
+-
article box
한전KDN이 추석을 맞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전KDN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전KDN은 10일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 및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전KDN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이오석 상임 감사를 비롯하여 본사직원 70여명이 참석했으며, 직원들은 지난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시작으로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 나주시노인복지관 방문하여 무료급식 배식봉사 및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총 9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 추석맞이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데에 앞장섰다.

추석 맞이 봉사활동은 전국의 사업소에서도 진행되었다. 대전에 위치한 전력SW개발센터에서는 지난 2일 대전 용문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반찬 배달과 함께 지역 어르신을 위한 말벗 활동을 진행했고, 대구지역본부에서는 9월 3일 대구SOS어린이마을을 찾아, 아동자립역량강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실천 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KDN은 10일 기록적인 강풍을 동반한 제 13호 태풍 ‘링링’에 따른 피해 농가를 찾아 피해 복구 활동 지원에도 나섰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40여명의 직원은 이날 태풍피해를 입은 나주시 금천면의 한 배농가를 찾아 강풍으로 발생한 과수세우기, 낙과 줍기, 선별작업 등을 함께하며 슬픔에 잠긴 피해 농가를 위로했다고 알려졌다.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뜻밖의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피해복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및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