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프롬조이, 시코르 대구점 입점…유통망 확장 본격화

기사입력 : 2019.08.19 13:42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어니스트 네이처(Honest nature)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조이(FROM XOY)’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전개하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 대구점에 입점한다..

프롬조이는 이번 시코르 대구점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에키실린 카밍 크림(에키크림)’과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에키패드)’ 및 독자 성분인 에키실린을 주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롬조이 관계자는 “브랜드가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코르 대구점 입점 쾌거를 이뤄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고객들이 프롬조이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롬조이는 지난 4월 브랜드 론칭 이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 시코르까지 빠르게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여름철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줄 프롬조이의 전 제품은 8월 19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