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뷰티 앤 부티 시즌3 황보의 일석삼조 선크림은?'

2019-08-19 09:49:35

'뷰티 앤 부티 시즌3 황보의 일석삼조 선크림은?'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황보, 강예빈, 슬리피가 진행하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의 뷰캉스 추천 아이템으로 일석삼조의 선크림이 소개됐다.

황보는 두 가지 자외선 차단 방식인 유기자차, 무기자차 방식을 설명하고, 그 중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무기자차 방식의 제품을 소개했다. 셀프영상을 통해 황보가 직접 얼굴에 직접 바르면서 소개한 제품은 '영시 세라 마일드 선크림’이다..

황보는 영시 세라 마일드 선크림이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서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자차 방식이라 피부보호에 효과적’이라고 소개했다. 제형 면에서는 ‘피부에 딱 고정되는 제형이라 선크림 위에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흘러내리지 않는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피지를 잡아주는 부드럽고 촉촉함을 가지고 있어서 하루 종일 자주 발라준다고 설명을 더 했다. 성분 면에서도 이 제품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백탁현상이 많은 무기자차 방식 제품들과 달리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선크림’이어서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 좋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함께 제품을 발라보며 리뷰를 하던 슬리피는 ‘선크림이라기 보다는 크림 바르는 느낌’이라며 남자들도 쉽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황보는 영시 세라 마일드 선크림에 표시된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의 효과에 대해 게스트들에게 설명해 주고, ‘자외선차단’ ‘톤업효과’ ‘재생효과’ 세가지 효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영시 세라마일드 선크림’으로 뷰캉스를 떠나보기를 추천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