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관광개발, 한중일 크루즈 상품 출시
<h3>롯데관광개발은 2026년 5월 부산에서 출항하여 중국 상하이와 일본 사세보를 기항하는 한중일 크루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5월 17일 부산에서 출발하여 5박 6일 동안 중국과 일본을 둘러본 후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이 크루즈는 2019년 코로나19로 중단된 이후 7년 만에 부활한 것이다.롯데관광개발은 인기 노선인 '북해도 크루즈'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북해도 크루즈는 5월 12일 속초에서 출발하여 일본 오타루와 하코다테를 거쳐 부산으로 돌아오는 5박 6일 일정이다. 두 상품의 가격은 내측 클래식 선실 기준으로 198만 원부터 시작된다.이번 크루즈 여행은 리뉴얼된 '코스타 세레나호'와 함께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트리플 주니어’ 사이즈 출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사이즈 ‘트리플 주니어’를 출시했다.‘트리플 주니어’는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메뉴다. 취향에 따라 고른 3가지 플레이버를 각각 주니어 사이즈(75g)로 담아 총 225g 용량(7200원)으로 제공한다. 2가지 플레이버를 담는 더블 레귤러(230g, 7300원)와 비슷한 용량을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배스킨라빈스는 ‘트리플 주니어’로 즐기기 좋은 10월 신제품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수상작 3종도 출시했다.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
[생활경제 이슈] 닥터포헤어, ‘폴리젠 씨크닝 스칼프 세럼’ 출시 外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정수리·가르마·헤어라인 등 눈에 띄는 부위의 모발 고민을 해소시켜줄 신제품 ‘폴리젠 씨크닝 스칼프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계절 구분 없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가늘어진 모발 및 약해진 두피 등의 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정수리 집중 케어 세럼으로, 실제 지난 10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 론칭 당일 전량 품절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했다. 주요 특징으로 비오틴, 펩타이드, 비타민 B12 등 모발 성장과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유효성분을 담고 있으며, 붉은빛 투명 제형과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
설화수,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 진행
<h2>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10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백화점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공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1위 안티에이징 크림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설화수 자음생크림은 설화수가 60년간 연구한 독자적인 인삼 성분과 피부 과학 기술이 결합되어 피부 자생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를 보인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된 희귀 인삼 사포닌을 기반으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강
-
하나투어, 나만의 여행 피규어 이미지 제작 이벤트 실시
<h3>하나투어는 구글의 나노바나나 AI 모델을 활용하여 '나만의 여행 피규어 이미지 제작' 이벤트를 10월 13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제출한 사진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피규어 이미지를 랜덤으로 생성하는 방식이다.참여자는 하나투어 AI 서비스 하이(H-AI)의 '피규어 만들기' 탭에서 사진을 등록하면 하루 최대 2건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나노바나나는 원본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편집이 가능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하이(H-AI)는 하나투어가 올해 처음 선보인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로, 예약 기반 개인화 상담, 여행 정보 탐색 및
-
엘지유니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안심숙면팬티' 선보여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 '춘식이'와 협업해 '안심숙면팬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쏘피의 팬티형 생리대 '안심숙면팬티'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체 곡선에 맞춘 볼록맞춤 구조로 생리혈을 빈틈없이 흡수하며, 소프트 이너 커버로 속옷 같은 부드러움을 구현했다. 또한 360도 신축 허리밴드가 전방향 밀착력을 높여 안정감을 더했다.엘지유니참은 '라이언과 춘식이의 편안한 밤'을 주제로 중형, 대형, 특대형 사이즈별 캐릭터 패키지를 선보였다. 쏘피 브랜드 관계자는
-
[생활경제 이슈] 코렐 브랜드, 가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출시 外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코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달, 별, 행성 등의 천체 요소들을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다.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차분한 그레이 톤온톤 패턴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활용도가 높은 원형접시, 찬기, 면기, 멀티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차분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
제주삼다수, ‘먹는물연구소’ 직업체험관 오픈
제주삼다수가 어린이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먹는물연구소’ 테마의 직업체험관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체험관은 제주삼다수의 수원지인 제주도 지질 특성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참여 어린이는 먹는물 연구원 역할을 맡아 제주 화산암반 지질 퍼즐 맞추기, 다양한 암석 관찰 등 놀이형 학습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화산암반이 층층이 쌓인 제주 지질 구조를 신체활동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됐다.제주삼다수는 2019년 키자니아 서울 내 ‘제주삼다수 광고회사’를 시작으로 어린이 대상 브랜드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이번 ‘먹는물연구소’는 세 번째 리
-
이랜드월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컬렉션 공개
<h2>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13일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데미지, 스터드, 체인 장식의 스트리트 감성과 레이스, 시스루 등 페미닌 감성을 조합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대비되는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미쏘는 인디고, 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이번 컬렉션 주요 품목은 △크롭 기장과 밴딩 디테일, 버튼 포인트로 캐주얼한 감성을 나타낸 '크롭 블루종' △체크 패턴 겉감에 솔리드 패턴을 배색 처리한 '체크 후드 점퍼' △주머니 참
-
골프존, 챌린저 프로vs아마 생중계 진행
<h3>골프존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30분에 스크린골프투어 GTOUR의 인기 선수 한지민과 송한백 프로와 함께하는 '챌린저 프로vs아마' 대회를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대회는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는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를 통해 동반 라운드에 참여할 수 있다.이번 대회는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서산수 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되며, 최대 2천 명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참가자는 매장 내 '챌린저프로대아마' 방에 접속하여 라운드에 참여하면 된다. 골프존 관계자는 "스크린골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대회에서는 두 프로
-
hy, 프레딧 정기구독 고객 대상 10월 이벤트 진행
hy가 프레딧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정기구독 고객은 10월 지급된 페이백 쿠폰을 활용해 hy 제품 무료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하루야채 프로틴, 야쿠르트 XO,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등 주요 제품이 증정 대상에 포함됐다.프레딧 만보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평소 대비 두 배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걸음 수를 프레딧몰 적립금으로 전환하는 프로그램이다.또한 10월 중 프레딧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자 전원에게 적립금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 발효홍삼양갱 프리미엄, 브이푸
-
맥도날드, 가을 시즌 '해피 스낵'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출시
<h2>맥도날드가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16일부터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한다.'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디저트, 음료 등 주요 스낵 메뉴를 상시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맥도날드는 시즌별로 라인업을 변경하여 고객에게 가격 경쟁력을 갖춘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1,500원, 2,000원, 3,000원의 가격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체 라인업은 ▲치킨 모짜렐라 스낵랩 ▲애플파이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드립 커피(L)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된다. 또한 ▲애플파이 &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애플파이 & 아이스 드립 커피(L) 등 콤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h3>농심은 오는 14일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008년 출시한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으로,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생생납작떡볶이면은 생면을 납작한 형태로 만들어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들어 깊은 맛을 살렸으며, 파슬리와 볶음 흑깨를 토핑으로 추가하여 분식점 떡볶이 특유의 감칠맛을 재현했다.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푸드 떡볶
-
빙그레-서울시. 독서 문화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빙그레가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도서관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약은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 빙그레가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지원하고, 지난달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천 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한 데 이은 후속 조치다. 빙그레는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포함해 독서 문화 확산에 협력할 예정이다.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서는 과일 모양 책갈피 만들기 등 독서와 연계된 체험 활동이 마련된
-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스테인리스 전기포트의 금속 맛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세라믹 코팅은 금속 이온 용출을 차단해 물 본연의 맛을 유지하며, 내구성이 높아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으로 물때와 이물질 생성을 방지해 세척이 용이하다.이중 단열 구조(알루미늄 내장·PP 외장)를 적용해 표면 온도를 낮추고 보온 성능을 강화했으며, 1L 용량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은 홈인테리어 요소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락앤락 관계자는 “세라믹
-
테팔, 분리형 손잡이 시리즈에 '피치' 색상 추가
<h2>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분리형 손잡이 쿡웨어 '매직핸즈 크렘' 시리즈의 신규 색상인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기존 '크렘' 시리즈의 세 번째 색상으로 공개됐다.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핸즈 크렘 드 피치'는 복숭아의 느낌을 살린 핑크베이지 색상으로, 은은한 파스텔톤을 적용하여 프랑스 감성의 분위기를 주방 및 식탁에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탈부착 손잡이가 적용되어 요리, 플레이팅, 세척,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테팔은 색상 외에도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테팔의 논스틱 코팅 기술인 '티타늄 2X 코팅'을 적용하여 조리가 용이하며, '써모
-
오뚜기, ‘로컬대표 국물요리’ 두 번째 TV CF 공개
㈜오뚜기가 지역 고유의 국물 맛을 담은 ‘로컬대표 국물요리’의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역별 특색 있는 국물요리의 맛을 가정에서 재현할 수 있도록 제품화한 점을 강조한다.코미디언 이수지가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종로 도가니탕, 대구 육개장, 청주 짜글이 등 지역 대표 메뉴에 맞춰 맛집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지역 사투리와 제스처로 국물의 특색을 표현하는 한편, ‘슈블리맘’ 등 부캐릭터로 분해 가정에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며 ‘로컬의 맛, 집에서 그대로’라는 콘셉트를 완성했다.오뚜기는 부산 돼지국밥, 의정부 부대찌개 등 지역 국물요리가 가진 정서를 제품 경험으로 연결하겠다는 계획이다.오뚜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