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대비 65%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이 플랫폼은 FW 시즌 초반 주문 수 54% 증가와 고객 수 47% 상승을 기록했다. 20대 주문 고객은 38%, 30대는 35% 늘었다.
메가 세일 행사 기간 동안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했다. 스트릿 캐주얼과 홈 언더웨어 브랜드도 25% 성장했다.
판매 품목 중 상의 거래액이 59% 늘었고 아우터는 116%, 신발은 120% 증가했다. 소라노 브랜드는 208%, 제너럴아이디어는 128% 거래액을 신장했다.
업계 관계자는 "FW 시즌 거래액 성과가 플랫폼과 입점 브랜드의 협업 강화로 이어질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이 플랫폼은 FW 시즌 초반 주문 수 54% 증가와 고객 수 47% 상승을 기록했다. 20대 주문 고객은 38%, 30대는 35% 늘었다.
메가 세일 행사 기간 동안 SPA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했다. 스트릿 캐주얼과 홈 언더웨어 브랜드도 25% 성장했다.
판매 품목 중 상의 거래액이 59% 늘었고 아우터는 116%, 신발은 120% 증가했다. 소라노 브랜드는 208%, 제너럴아이디어는 128% 거래액을 신장했다.
업계 관계자는 "FW 시즌 거래액 성과가 플랫폼과 입점 브랜드의 협업 강화로 이어질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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