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부산선화여중 치어리딩팀 ‘Youth’, 첫 도전서 전국 3위 쾌거

2025-06-12 09:07:09

선화여중 치어리딩팀이 무대를 장악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선화여중 치어리딩팀이 무대를 장악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동구 선화여자중학교(교장 남승주) 치어리딩팀이 지난 7일 용두산공원에서 열린 ‘2025 용두산 치어리딩 챔피언십’에서 3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예선 참가 54팀 중 본선에 진출한 13팀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6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선화여중 치어리딩팀 ‘Youth’는 결선 무대에서 완성도 높은 안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의 눈을 즐겁게했다.

‘Youth’는 이번 대회가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로 3위를 차지하는 값진 성과를 보였다.

서시영 치어리딩팀 지도교사는 “이번 성과는 학생들에게 큰 도전이자 성장의 기회였다”며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흘린 땀의 결실을 맺을 수 있어 의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승주 선화여자중학교장은 “열정있는 무대로 감동을 전한 치어리딩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이번 대회를 발판으로 Youth팀이 더욱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