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르크루제가 10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컬러를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 ‘플람 도레(Flamme Dorée) 컬렉션’을 출시했다.
1925년 프랑스의 소도시인 프레누아 르그랑에서 시작된 르크루제는 지난 100년간 최고의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아이콘으로 성장해왔다. 세대와 문화를 잇는 다이닝의 가치를 전해온 르크루제는 한 세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플람 도레(Flamme Dorée)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브랜드의 여정을 전개할 예정이다.
르크루제 ‘플람 도레 컬렉션’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에 4월 8일 (한국 기준) 동시 출시됐다. 르크루제의 100년간의 장인정신과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시그니처 주황 컬러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담았다.
프랑스어로 ‘황금 불꽃’을 뜻하는 ‘플람 도레’는 르크루제의 대표 컬러인 주황(Flame)에 빛을 반사하는 미네랄과 혁신적인 3중 에나멜 코팅 레이어, 반짝이는 금빛 마감 처리로 한층 더 빛나는 컬러감을 구현한 한정 컬러 제품이다. 또한, 1925년부터 시대를 초월하여 이어 온 르크루제의 유산을 상징하는 도가니 모양의 손잡이가 새롭게 디자인되어 어우러지며 100주년의 의미와 상징을 한층 더했다.
폴 반 주이담(Paul Van Zuydam) 르크루제 회장은 “르크루제는 지난 100년간 아름다움과 독보적인 장인정신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이닝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100주년을 맞이하여 르크루제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플람 도레 (Flamme Dorée) 컬렉션을 통해 키친 아이템을 넘어 추억과 영감을 주는 100년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람 도레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무쇠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18cm/20cm), 고메밥솥(2.0L/2.8L), 뷔페 캐서롤(30cm)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은 솥밥을 포함한 한식 요리부터 양식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뷔페 캐서롤은 무쇠 재질의 얕고 큰 사이즈의 냄비로 조림, 전골과 같은 대용량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열 전도율과 보존력으로 음식 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를 살려며 완성된 요리를 식탁에 바로 옮겨 플레이팅할 수 있어 다이닝 테이블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플람 도레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4월 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크림, 매출 2,900억 돌파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이사 김창욱)이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2,976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림의 개별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45.3% 증가한 1,775억 원이다. 2024년부터 크림의 연결 자회사로 편입된 일본 소다(SODA)의 작년 실적 반영 시, 양국에서 기록한 총 매출은 2,976억 원에 달한다.
국내 실적만 살펴보면, 크림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EBITDA(이자세금·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 기준 19억 원의 흑자를 기록했다. 이는 크림이 핵심 사업을 통한 안정적인 현금 창출 구조를 갖추고 중장기적인 사업 지속 가능성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EBITDA 흑자는 회사가 본격적으로 영업활동을 통해 현금을 벌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통상적으로 현금 창출력을 보여주는 지표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 외에도 ▲현금성 자산 556억 원 ▲유동자산 868억 원(전년比 +20.0%) 등 건실한 지표를 유지 중이며, 기업의 단기 현금 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비율은 상환전환우선주(RCPS) 제외 시 132%로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보였다. 영업손실 또한 대폭 개선됐다. 2024년 영업손실은 약 89억 원으로 전년보다 약 78% 줄어들며 수익성이 개선됐다.
크림은 거래량 증가와 비용 효율화 노력이 성과를 내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판매 카테고리 확장과 전문 셀러를 적극 영입한 결과, 거래량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엔유씨전자,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 N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오는 13일 오전 8시 50분 NS홈쇼핑에서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3차 앵콜 방송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준비됐다. NS홈쇼핑을 통해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이상의 할인 혜택과 요거트 스타터 10포를 제공한다.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는 요거트뿐만 아니라 청국장부터 과일청까지 다양한 발효 음식들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쾌속 기능을 탑재해 4시간 만에 요거트를 만들 수 있으며, 스퀘어 타입의 심플한 디스플레이와 원터치 버튼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쉽도록 디자인됐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요거트 스타터’는 발효명가 엔유씨에서 직접 찾은 요거트 발효 최적 배합제품으로,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건강하고 편리한 제조가 가능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925년 프랑스의 소도시인 프레누아 르그랑에서 시작된 르크루제는 지난 100년간 최고의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아이콘으로 성장해왔다. 세대와 문화를 잇는 다이닝의 가치를 전해온 르크루제는 한 세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플람 도레(Flamme Dorée)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브랜드의 여정을 전개할 예정이다.
르크루제 ‘플람 도레 컬렉션’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에 4월 8일 (한국 기준) 동시 출시됐다. 르크루제의 100년간의 장인정신과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시그니처 주황 컬러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담았다.
프랑스어로 ‘황금 불꽃’을 뜻하는 ‘플람 도레’는 르크루제의 대표 컬러인 주황(Flame)에 빛을 반사하는 미네랄과 혁신적인 3중 에나멜 코팅 레이어, 반짝이는 금빛 마감 처리로 한층 더 빛나는 컬러감을 구현한 한정 컬러 제품이다. 또한, 1925년부터 시대를 초월하여 이어 온 르크루제의 유산을 상징하는 도가니 모양의 손잡이가 새롭게 디자인되어 어우러지며 100주년의 의미와 상징을 한층 더했다.
폴 반 주이담(Paul Van Zuydam) 르크루제 회장은 “르크루제는 지난 100년간 아름다움과 독보적인 장인정신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이닝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100주년을 맞이하여 르크루제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플람 도레 (Flamme Dorée) 컬렉션을 통해 키친 아이템을 넘어 추억과 영감을 주는 100년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람 도레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무쇠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18cm/20cm), 고메밥솥(2.0L/2.8L), 뷔페 캐서롤(30cm)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은 솥밥을 포함한 한식 요리부터 양식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뷔페 캐서롤은 무쇠 재질의 얕고 큰 사이즈의 냄비로 조림, 전골과 같은 대용량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열 전도율과 보존력으로 음식 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를 살려며 완성된 요리를 식탁에 바로 옮겨 플레이팅할 수 있어 다이닝 테이블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플람 도레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4월 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크림, 매출 2,900억 돌파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이사 김창욱)이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2,976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림의 개별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45.3% 증가한 1,775억 원이다. 2024년부터 크림의 연결 자회사로 편입된 일본 소다(SODA)의 작년 실적 반영 시, 양국에서 기록한 총 매출은 2,976억 원에 달한다.
국내 실적만 살펴보면, 크림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EBITDA(이자세금·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 기준 19억 원의 흑자를 기록했다. 이는 크림이 핵심 사업을 통한 안정적인 현금 창출 구조를 갖추고 중장기적인 사업 지속 가능성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EBITDA 흑자는 회사가 본격적으로 영업활동을 통해 현금을 벌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통상적으로 현금 창출력을 보여주는 지표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 외에도 ▲현금성 자산 556억 원 ▲유동자산 868억 원(전년比 +20.0%) 등 건실한 지표를 유지 중이며, 기업의 단기 현금 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비율은 상환전환우선주(RCPS) 제외 시 132%로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보였다. 영업손실 또한 대폭 개선됐다. 2024년 영업손실은 약 89억 원으로 전년보다 약 78% 줄어들며 수익성이 개선됐다.
크림은 거래량 증가와 비용 효율화 노력이 성과를 내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판매 카테고리 확장과 전문 셀러를 적극 영입한 결과, 거래량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엔유씨전자,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 N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오는 13일 오전 8시 50분 NS홈쇼핑에서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3차 앵콜 방송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함께 준비됐다. NS홈쇼핑을 통해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이상의 할인 혜택과 요거트 스타터 10포를 제공한다.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는 요거트뿐만 아니라 청국장부터 과일청까지 다양한 발효 음식들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쾌속 기능을 탑재해 4시간 만에 요거트를 만들 수 있으며, 스퀘어 타입의 심플한 디스플레이와 원터치 버튼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쉽도록 디자인됐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요거트 스타터’는 발효명가 엔유씨에서 직접 찾은 요거트 발효 최적 배합제품으로,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건강하고 편리한 제조가 가능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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