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주신라호텔, ‘쿠킹 클래스 & 다이닝’ 진행

2025-01-15 12:36:52

제주신라호텔, ‘쿠킹 클래스 & 다이닝’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국내 여행을 찾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이 명절 맞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패밀리 쿡 & 다이닝’은 다른 쿠킹 클래스와는 달리, 셰프와 함께 음식을 만들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밀리 쿡 & 다이닝’이 포함된 ‘해피 투게더, 뉴 이어(Happy Together, New Year)’ 패키지는 호텔 경력 20년 차 제주신라호텔 셰프와 함께 새해 음식을 만들고 가족과 함께 맛보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은 이번 ‘패밀리 쿡 & 다이닝’을 통해 한식 전문 셰프와 함께 제주에서 자란 식재료를 활용해 설 음식을 만들고, 정겨운 명절 분위기는 물론 제주 문화를 즐기며 여행 온 느낌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 쿡 & 다이닝’ 프로그램은 △제주의 새해 음식과 로컬 식재료에 대한 소개를 듣고, △메밀, 흑돼지, 해산물 등 제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만두’, △제철 딸기를 활용한 ‘오메기떡’을 만든 후, △내가 만든 음식을 그릇에 플레이팅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음식은 반상 형태로 제공되어, 다이닝 장소에서 가족이 오손도손 함께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호텔 관내에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