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5일 과일 원물이 보이는 투명캔에 담은 하이볼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을 출시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프레시볼’은 과일 원물을 그대로 드러내는 투명캔에 담아 기존 하이볼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문 바(BAR)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라고 말했다.
GS25의 하이볼 매출은 전년 대비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3년 대비 24년 하이볼 매출은 376.7% 증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매출 구성비를 살펴보면, 24년 1월 하이볼(23.8%), 와인(32.8%), 양주(43.4%)로 나타났으나, 25년 1월(1일~13일 기준)에는 하이볼(39.7%), 와인(25.6%), 양주(34.8%)로 변화하며 하이볼의 구성비가 15.9%P 상승했다. 이는 하이볼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선호도 증가와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보여준다.
GS25은 기존 1세대 하이볼(주정 및 오크칩 기반)과 2세대 하이볼(과일 슬라이스 첨가)에서 한 단계 나아가, 투명캔을 활용한 ‘3세대 하이볼’을 선보인다. 투명캔은 4개월간의 탄산압 및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개발 되었으며,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위지컷으로 슬라이스한 과일이 수직으로 떠 있는 독창적인 비주얼을 제공해 시각적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이는 기존 하이볼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재미를 더한다.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의 가격은 각각 4,500원이며, 3캔 구매 시 1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GS리테일 관계자는 "‘프레시볼’은 과일 원물을 그대로 드러내는 투명캔에 담아 기존 하이볼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문 바(BAR)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라고 말했다.
GS25의 하이볼 매출은 전년 대비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3년 대비 24년 하이볼 매출은 376.7% 증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매출 구성비를 살펴보면, 24년 1월 하이볼(23.8%), 와인(32.8%), 양주(43.4%)로 나타났으나, 25년 1월(1일~13일 기준)에는 하이볼(39.7%), 와인(25.6%), 양주(34.8%)로 변화하며 하이볼의 구성비가 15.9%P 상승했다. 이는 하이볼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선호도 증가와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보여준다.
GS25은 기존 1세대 하이볼(주정 및 오크칩 기반)과 2세대 하이볼(과일 슬라이스 첨가)에서 한 단계 나아가, 투명캔을 활용한 ‘3세대 하이볼’을 선보인다. 투명캔은 4개월간의 탄산압 및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개발 되었으며, 특허 출원을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위지컷으로 슬라이스한 과일이 수직으로 떠 있는 독창적인 비주얼을 제공해 시각적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이는 기존 하이볼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재미를 더한다.
‘프레시볼오렌지’, ‘프레시볼자몽’의 가격은 각각 4,500원이며, 3캔 구매 시 1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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