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24년 베이직 내의류 100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스파오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파오는 속옷뿐만 아니라 기본핏 티셔츠, 청바지 등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베이직한 상품을 전개하며 '한국형 SPA' 모델을 정립했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발열 내의)’ 가격을 12,900원(23년)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해당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걸쳐 안정적인 생산 타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일하며 공임비 및 상품 가격 인하를 실현시켰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스파오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파오는 속옷뿐만 아니라 기본핏 티셔츠, 청바지 등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베이직한 상품을 전개하며 '한국형 SPA' 모델을 정립했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발열 내의)’ 가격을 12,900원(23년)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해당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걸쳐 안정적인 생산 타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일하며 공임비 및 상품 가격 인하를 실현시켰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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