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추석 대목을 맞아 선물용 순금 카드의 판매가 급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2일(월) 공식몰에 단독으로 선보인 ‘로니 24K 순금 카드’가 출시 3일만에 로이드 온라인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기간 전체 온라인 매출도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로이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돌이 ‘로니’가 그려진 로니 순금 카드는 1g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 ‘감사’ ‘축하’ ‘행운’ ‘생일’의 4개 메시지별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2일(월) 공식몰에 단독으로 선보인 ‘로니 24K 순금 카드’가 출시 3일만에 로이드 온라인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기간 전체 온라인 매출도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로이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돌이 ‘로니’가 그려진 로니 순금 카드는 1g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 ‘감사’ ‘축하’ ‘행운’ ‘생일’의 4개 메시지별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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