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거킹, ‘불맛 더블치즈버거’ 상시 판매 시작

2024-06-28 01:16:29

버거킹, ‘불맛 더블치즈버거’ 상시 판매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지난 4월 29일 선보인 ‘불맛 더블치즈버거’가 출시 이후 두 달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라는 실적을 달성, 해당 제품의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지난 4월 말 출시된 ‘불맛 더블치즈버거’ 3종은 불맛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한 육즙 가득한 텐더 폼(Tender-formed) 패티와 글레이즈드(Glazed) 코팅으로 더 촉촉하고 쫄깃해진 번이 특징이다"라며 "정통 치즈버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불맛 더블치즈버거’와 베이컨의 풍미를 더한 ‘불맛 더블치즈앤베이컨버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불맛 더블치즈버거 주니어’로 구성돼 있다"라고 전했다.
‘불맛 더블치즈버거’ 3종은 더욱 뛰어난 맛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버거킹 ‘불맛 프로젝트’의 첫 신제품으로, 출시 첫 주에 판매 목표치의 161%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버거킹은 당초 7월 3일까지만 판매하고자 했던 3종 모두를 같은 달 4일부터 고정 메뉴로 전환해 상시 판매한다.

‘불맛 더블치즈버거’ 3종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