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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휠라(FILA), ‘2024 백팩 컬렉션’ 출시 外

2024-01-19 09:57:19

[생활경제 이슈] 휠라(FILA), ‘2024 백팩 컬렉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치함을 더해줄 키링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라고 전했다ㅣ.
이어 "먼저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넉넉한 26L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하였으며, 벤틸레이션(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 "손이 자주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로 출시했는데 특히 인디핑크와 실버그레이 컬러는 트렌드한 글로시 소재를 사용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특히 스쿨룩에도 가장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휠라는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지효는 이번 화보를 통해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건강하고 트렌디한 새학기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효와 함께한 보다 다양한 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의 기획전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샤트렌, 영마인드 프리미에 라인 선보인다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샤트렌이 영 마인드(Young Mind)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프리미에(Premiere)' 상품 라인을 올 봄 시즌부터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에 라인은 젊어 보이는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타깃 고객의 연령을 낮추기 위해 선보이는 상품 라인이다.

긍정적 마인드와 웰빙에 대한 기대감으로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샤트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모노톤의 세련된 컬러를 중심으로 모던하게 구성된다.

◆ACC, 문체부장관상 수상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2023 공공영역 문화다양성 우수 사례 공모전’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유네스코 한국위원회가 추진한 이번 공모전은 공공영역의 문화다양성 우수 사례를 발굴·공유함으로써 문화다양성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환기하고, 문화다양성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 확산과 참여도 제고를 위해 지난해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76건의 사례가 접수됐으며, 최종 선정된 20개의 사업 중 ACC는 대상격인 최우수상에 단독 선정됐다.

ACC는 ‘전시 접근성 강화 및 콘텐츠 제작’ 건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및 공공성을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문화 환경 조성을 강조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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