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새로운 위스키 경험을 중요시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브랜드 ‘래빗홀(Rabbit Hole)’의 신제품 ‘래빗홀 데어린저(Rabbit Hole Darering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래빗홀(Rabbit Hole)은 소수의 레시피로 획일화돼 있던 버번 위스키 시장에서 래빗홀 만의 고유한 매쉬빌(곡물 배합 비율)을 개발,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 유일무이한 퀄리티의 버번 위스키를 생산하며 아메리칸 위스키의 새로운 기준을 재정립한 위스키다. 지난 해 시그니처 제품인 ‘래빗홀 케이브힐(Rabbit Hole Cavehill)’을 선보이며 국내 버번 위스키 마니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래빗홀이 올해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한 번 더 위스키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래빗홀 데어린저’는 획일화되지 않고 독창적 레시피를 추구하는 래빗홀의 브랜드 철학을 이어받아 ‘사랑과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제품은 천천히 구워 낸 최상급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원액을 장인의 손길이 깃든 스페인산 페드로 히메네스 쉐리 캐스크에서 추가로 숙성해 완성된다. 쉐리 캐스크 숙성을 거친 만큼 캐러멜과 체리향으로 시작하는 달콤한 쉐리향, 건포도와 은은한 향신료, 그리고 아몬드와 바닐라로 이어지는 복합적인 맛과 긴 피니쉬가 매력적이다.
또한 래빗홀의 여타 제품과 동일하게 원액의 도수를 최대한 낮춰 숙성하는 로우 엔트리 프루프(Low Entry Proof)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오크통의 떫은 맛과 씁쓸한 맛을 최소화했다. 일반적으로 1회 생산 시 많게는 수 백 개의 오크 통의 원액을 사용하는 보통의 버번 위스키와 다르게 1회 생산 시 15개의 오크 통을 넘지 않는 한정 생산으로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것 또한 래빗홀 만의 장점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마케팅 총괄 전무는 “한국 위스키 소비층이 2030 젊은 세대로 이동하면서 그 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위스키를 접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지난해 ‘래빗홀’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다”며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래빗홀 데어린저’까지 라인업을 확장한 만큼 국내 버번 위스키 시장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함파트너스, 서울시 우수기업 ‘2023 하이서울기업’ 최종 선정 쾌거
홍보&마케팅 업계 선도 기업인 함파트너스(대표 함시원, 옛 함샤우트 두들)가 최근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함파트너스는 이번 선정을 통해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각종 지원 사업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과 동시에 서울경제진흥원이 지원하는 금융, 채용, 판로 개척, 전문 컨설팅 서비스 등을 통해 경영 전반에 있어서도 보다 체계적으로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수익성, 안전성, 생산성 등이 우수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선정해 서울시에서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인증 제도이다.
함파트너스는 성장성, 고용 창출, 해외 진출, 기술성 등을 골자로 하는 1차 정량평가와 제품 서비스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발표하는 2차 정성평가, 3차 현장 실사를 거쳐 높은 성적을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함파트너스가 최근 론칭한 국내 및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PR링크’는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1, 2차 심사위원들에게서 합리적인 비용과 신뢰 있는 PR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하이서울기업’ 회원사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 서비스라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4천명 참석
제29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9일 강원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농업·농촌 발전 및 농업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이날 행사에는 4천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자랑스러운 농업인상·우수농업인상·여성농업인상·미래농업인상 시상식에 이어 향토 음식 테마 요리 경연대회, 사과 높이 쌓기, 퀴즈 동서남북,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농업기술센터 전시 홍보 부스와 신기종 농업기계 전시장이 마련됐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 실질적인 소득 증대, 미래 농업 육성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래빗홀(Rabbit Hole)은 소수의 레시피로 획일화돼 있던 버번 위스키 시장에서 래빗홀 만의 고유한 매쉬빌(곡물 배합 비율)을 개발,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 유일무이한 퀄리티의 버번 위스키를 생산하며 아메리칸 위스키의 새로운 기준을 재정립한 위스키다. 지난 해 시그니처 제품인 ‘래빗홀 케이브힐(Rabbit Hole Cavehill)’을 선보이며 국내 버번 위스키 마니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래빗홀이 올해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한 번 더 위스키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래빗홀의 여타 제품과 동일하게 원액의 도수를 최대한 낮춰 숙성하는 로우 엔트리 프루프(Low Entry Proof)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오크통의 떫은 맛과 씁쓸한 맛을 최소화했다. 일반적으로 1회 생산 시 많게는 수 백 개의 오크 통의 원액을 사용하는 보통의 버번 위스키와 다르게 1회 생산 시 15개의 오크 통을 넘지 않는 한정 생산으로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것 또한 래빗홀 만의 장점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마케팅 총괄 전무는 “한국 위스키 소비층이 2030 젊은 세대로 이동하면서 그 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위스키를 접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지난해 ‘래빗홀’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다”며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래빗홀 데어린저’까지 라인업을 확장한 만큼 국내 버번 위스키 시장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함파트너스, 서울시 우수기업 ‘2023 하이서울기업’ 최종 선정 쾌거
함파트너스는 이번 선정을 통해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각종 지원 사업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과 동시에 서울경제진흥원이 지원하는 금융, 채용, 판로 개척, 전문 컨설팅 서비스 등을 통해 경영 전반에 있어서도 보다 체계적으로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수익성, 안전성, 생산성 등이 우수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선정해 서울시에서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인증 제도이다.
함파트너스는 성장성, 고용 창출, 해외 진출, 기술성 등을 골자로 하는 1차 정량평가와 제품 서비스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발표하는 2차 정성평가, 3차 현장 실사를 거쳐 높은 성적을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함파트너스가 최근 론칭한 국내 및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PR링크’는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1, 2차 심사위원들에게서 합리적인 비용과 신뢰 있는 PR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하이서울기업’ 회원사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 서비스라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4천명 참석
농업·농촌 발전 및 농업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이날 행사에는 4천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자랑스러운 농업인상·우수농업인상·여성농업인상·미래농업인상 시상식에 이어 향토 음식 테마 요리 경연대회, 사과 높이 쌓기, 퀴즈 동서남북,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농업기술센터 전시 홍보 부스와 신기종 농업기계 전시장이 마련됐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 실질적인 소득 증대, 미래 농업 육성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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