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분양이슈]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7월 공급

2023-06-13 11:06:29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투시도.(사진=우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투시도.(사진=우미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우미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를 오는 7월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면적 84㎡ 총 8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B·C 타입으로 평면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미건설에 따르면 이천 중리지구는 초등학교 용지(계획), 근린공원 용지(계획) 등과 함께 약 4200여 세대가 계획된 택지지구로, 특히 원도심과 인접해 기존의 풍부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단지는 SK하이닉스, OB맥주, 이천시청 등과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또 뛰어난 교통망을 통해 판교테크노밸리 등 수도권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가까이에 유치원 용지(계획)·초등학교 용지(계획)가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앞 대형 근린공원도 예정되어 있어 편리성과 쾌적성을 더해준다.

단지 설계도 특화된 장점을 갖췄다. 지상에 차량이 다니지 않는 아파트로 모든 차량이 지하에 주차되고(근린생활시설 제외), 지상은 공원으로 꾸며진다. 전 타입을 남향 위주 및 공원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게 설계해 쾌적성과 친환경 요소를 더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 남·여 구분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이 계획돼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