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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6만 3천인분 식품 나눔 실시 外

2023-05-03 22:01:45

[생활경제 이슈] 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6만 3천인분 식품 나눔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이해 어린이 대상으로 6만 3천인분의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성장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며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특히, 올해 가정의 달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월드비전 등의 NGO 파트너들과 협력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6만 3천인분의 식품을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월드비전과 함께 출범한 '아침머꼬 캠페인'을 통해 서울시 내 4개교의 결식 아동들에게 아침식사를 지원했다. ‘아침머꼬 캠페인’은 가정 내 어려움으로 인해 아침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아침식사를 제공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4년째 함께하고 있는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육 시설 어린이들에게 3만 6천인분의 식품을 기부했다.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신체적∙정신적 건강 측면에서 불평등을 경험하는 보육 시설의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출범되어, 농심켈로그는 서울 및 수도권 보육 시설 아동들의 심리치료와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에 켈로그 시리얼과 에너지바 약 2만 4천인분도 후원한다. 어린이가 주축이 되는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은 전 과정에 아동이 참여하여 아동권리증진에 기여한 후보자를 직접 추천하고 투표, 시상하는 의미 있는 어워드이다. 제품은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며 아동권리증진 활동 독려에 사용된다.

농심켈로그 홍보팀 김희연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식품 나눔을 진행했다"며 "든든하고 맛있는 켈로그 시리얼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사노피 한국법인, 2023년 5월 3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장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선보인다.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은 해마다 빠르게 성장해오고, 어린이 건기식 시장에서도 유산균은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할 만큼 많은 소비자가 유산균 건기식을 통해 장 건강 관리를 해오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세노비스 키즈는 기존 파우더와 구미젤리 제형 제품에 이어 츄어블 정 제형으로 확대 및 출시함과 동시에 유산균 명가로서 이번 신제품에 오직 성장기 어린이에 집중한 제품 노하우와 먹는 즐거움을 담아냈다.

소장 및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이 3대1 비율로 이뤄진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까다롭게 선별한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들의 프리미엄 균주를 배합한 4종 복합 유산균으로 10억 CFU를 보장한다.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CSL사의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CRL 1505를 핵심 균주로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부산항만공사, 독일 함부르크서 2030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부산항만공사(BPA)는 4일부터 7일까지 독일 함부르크항을 찾아 부산항과 북항 재개발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BPA는 한·독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제834회 함부르크 개항축제에 주빈으로 초청된 부산시와 함께 부산항과 북항 재개발사업 등을 알릴 계획이다.

4일에는 부산항·함부르크항 도시개발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하고, 5일부터 7일까지 부산항 북항재개발 홍보부스를 운영해 우리나라 최초 항만 재생 사업 추진 상황을 홍보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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