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부·울‧경 20·30청년으로 구성된 아젠다 위원회 회원들,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2022-02-23 16:17:08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경선시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 부·울‧경 20·30청년으로 구성된 아젠다 위원회 회원들이 2월 23일 오후 2시 부산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아젠다 위원회의 청년위원장 오진호외 회원(200여명) 일동은, 청년은 대한민국의 국민이자 미래이므로 현 정권의 불공정과 내로남불, 무능함을 꼭 심판해 갈등 없는 공정한 경쟁으로 G7선진국가에 오를 수 있는 나라를 세우기 위해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에 나섰다.

이들은 첫째 단발성의 지원금으로만 국민을 일시적으로 설득시키려는 정권, 둘째 공정과 정의는 죽고 자기들만 잘사는 불공정과 내로남불의 정권, 셋째 가난함과 부자의 기준을 본인들이 정해 계층 갈라치기를 하는 정권, 동서를 넘어서 남녀를 갈등시키는 갈등의 정권을 더이상은 두고 보면 안 된다고 입을 모았다.

오진호 청년위원장은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문'을 통해 동서를 넘어서 남녀를 갈등시키는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여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정권교체를 부·울‧경 2030 청년들의 바람으로부터 시작되기를 염원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