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제과 꼬깔콘, 디자인 리뉴얼 시행

2021-11-18 16:23:39

롯데제과 꼬깔콘, 디자인 리뉴얼 시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 간판 스낵 꼬깔콘이 2012년 이후 9년만에 디자인 리뉴얼을 시행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전반적인 색상과 로고 빼고는 다 바뀌었다고 할 만큼 변화 폭이 크다. 우선 다양한 시각적인 요소들을 과감하게 줄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라며 "또한 제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삼각뿔 모양에 착안하여 역삼각형 형태의 흰색 라벨을 로고 바탕에 적용하여 꼬깔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맛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있던 디자인을 하나로 통일한 것 또한 꼬깔콘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 제품의 전통성을 강조하는 ‘Since 1983’ 문구를 제품 로고 위에 표기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제품 슬로건을 아래로 내리며 변화를 주는 등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롯데제과는 꼬깔콘의 세부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전부 바꿨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