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기업사회활동] 포스코O&M, 취약계층에 화재예방 키트 제작 보급

2021-06-07 15:50:04

포스코O&M(김정수 사장, 왼쪽 다섯번째) 직원들이 지난 4일 화재취약계층에게 전달한 화재예방 키트를 제작하고 있다.(사진=포스코O&M)이미지 확대보기
포스코O&M(김정수 사장, 왼쪽 다섯번째) 직원들이 지난 4일 화재취약계층에게 전달한 화재예방 키트를 제작하고 있다.(사진=포스코O&M)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O&M이 화재예방을 위한 키트 제작활동에 나섰다.

포스코O&M은 4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임직원들이 화재예방 키트를 제작했으며, 포스코건설과 포스코A&C가 함께 제작한 150개 화재예방 키트를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가구, 장애인 가구 등 화재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키트는 간이소화기, 가스차단기, 단독경보형 연기감지기, 열감지기, 구조손수건, 소방포, 소화패치 등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앞서 지난 4월 포스코O&M은 소방청과 포스코건설, 포스코A&C와 함께 화재예방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지원하는 이웃사랑 안전지킴이 사업 발대식을 갖고, 인근지역 재해와 비상상황에 대비한 안전키트지원 및 장애특수학교 방화문설치와 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포스코O&M 김정수 사장은 “안전사고는 언제든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예방이 필수다”며 “취약계층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고 화재안전예방도 함께할 수 있도록 힘이 닿는 데까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