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구미준법지원센터, 성년의 날 가정서 가족 성년식

2021-05-17 18:55:05

구미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관이 5월 17일 성년에 도달한 보호관찰 청소년의 주거지를 직접 방문해 성년의 날 기념 케이크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구미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관이 5월 17일 성년에 도달한 보호관찰 청소년의 주거지를 직접 방문해 성년의 날 기념 케이크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구미준법지원센터는 5월 17일 ‘성년의 날’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정에서 가족 성년식을 갖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구미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관이 올해 성년에 도달한 청소년들(2002년생)에게 성년축하 메시지와 함께 케이크를 직접 전달했다.

구미준법지원센터 박종균 소장은 “성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자율과 권리뿐만 아니라 그에 따르는 엄한 책임과 의무도 따른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청소년 시기 불우하고 비행을 했던 과오를 교훈 삼아 성년의 날을 계기로 개개인 모두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