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전소년원, (사)코리안키즈로부터 코로나19예방 방호복 전달 받아

2021-03-17 16:41:21

코리안키즈가 16일 대전소년원에 방호복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전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코리안키즈가 16일 대전소년원에 방호복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전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전소년원(원장 윤일중)은 비영리 사단법인 코리안키즈(이사장 조용란)가 16일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대전소년원(대산학교)에 예방용품인 방호복을 전달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고 17일 밝혔다.

조용란 이사장은 “코로나19 감염증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어 경기침체로 온정의 손길이 줄어든 시점에서 방역에 취약 할 수 있는 소년원 학생들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방역복 나눔을 준비했다”며 “사랑을 베푸는 것이 사회구성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했다.
대전소년원 윤일중 원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생각지 못한 지원을 받아 너무나 감사드린다. 학생들의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보내주신 방호복도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대비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의무과 김부현 간호계장은 “감염증에 취약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사)코리안키즈는 아이들에게 가장 알맞은 보험 후원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후원하는 단체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