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게임빌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2019년 국내 출시했던 ‘아르카나 택틱스’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이다.
이 게임은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버전에서는 스토리, 콘텐츠, UX/UI, 일러스트가 개선됐으며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결 모드(PvP)'와 유저간 협력과 연계 플레이를 강조한 ‘협동 모드’(PvE)가 추가됐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글로벌 퍼블리싱 강자인 게임빌의 운영 노하우를 적용해 일본, 북미 등 전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게임빌에 따르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2019년 국내 출시했던 ‘아르카나 택틱스’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이다.
이 게임은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버전에서는 스토리, 콘텐츠, UX/UI, 일러스트가 개선됐으며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결 모드(PvP)'와 유저간 협력과 연계 플레이를 강조한 ‘협동 모드’(PvE)가 추가됐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글로벌 퍼블리싱 강자인 게임빌의 운영 노하우를 적용해 일본, 북미 등 전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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