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웅진식품, 아침햇살 찐덕후 찾기 '아최몇?' SNS 이벤트 진행

2020-12-04 08:09:35

웅진식품, 아침햇살 찐덕후 찾기 '아최몇?' SNS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웅진식품이 자사 SNS에서 ‘아최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아침햇살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문구를 활용한 ‘아최몇(아침햇살 최대 몇 병까지 마셔 봤니?)’의 컨셉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침햇살을 애정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아침햇살 찐덕후 5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3박스를 제공한다.

아침햇살은 1999년 출시된 국내 대표 쌀 음료로, 2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뉴트로 열풍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장수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져 1020세대들에게도 새로운 스타일의 쌀 음료로 자리잡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