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1월 분양 예정

2020-12-03 11:57:30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광역위치도.(사진=대림산업)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광역위치도.(사진=대림산업)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림산업이 내년 1월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를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인천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84·98㎡, 총 1,409세대로 조성되며, 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84㎡ 862세대 △98㎡ 547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e편한세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될 예정이다.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일부세대)과 5Bay 와이드 평면 설계(일부세대)가 적용된다. 또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마련된다.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실내체육관, GX룸, 가족운동시설(탁구)이 들어선다. 특히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 집과 실내놀이터, 맘스 스테이션, 작은 도서관(라운지 카페)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사우나,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개인 오피스 등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해결 가능한 특화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주변 청라, 송도국제도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청라, 송도국제도시가 위치한 서구, 연수구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각각 1451만원과 2262만원을 기록한 것과 달리 영종국제도시가 위치한 중구는 이보다 저렴한 3.3㎡당 평균 1156만원을 보이고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가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바탕으로 1·2차 단지 모두 프리미엄을 형성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에 분양되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역시 그 가치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제3연륙교 완공 시 기존보다 더욱 편리하게 청라, 송도국제도시 등 인천 전 지역을 생활권으로 누릴 수 있게 되면서 내 집 마련과 동시에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