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평택준법지원센터, 고령·영세농가 주거환경개선 사회봉사

2020-09-16 18:28:17

center
사회봉사대상자들이 고령·영세농가에 주거환경개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평택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평택준법지원센터는 9월 16일 여름철 집중 호우 및 태풍으로 수해 피해를 입은 안성 소재 고령‧영세농가에 사회봉사명령 대상자를 배치, 시설물 복구 및 도배‧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사회봉사 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봉사는 농협중앙회 안성시지부와 협업, 안성지역 고령‧영세 농가 중 수해 피해가 극심한 5개 농가를 선정, 추석 명절 전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실시하게 된다.

수혜 농가주인 A씨는 “이번 태풍 폭우로 집이 침수되는 등 피해를 많이 입었는데 사회봉사자분들의 도움으로 장판도 교체하고 도배도 새로 하면서 오히려 새집처럼 깨끗해져 너무 기분이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문병석 보호관찰관은 “이번 장마와 태풍으로 안성지역에 침수 피해를 입은 곳이 많은데 추석명절을 앞두고 농협중앙회와 공동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활동을 실시하여 더 의미가 있었다. 앞으로도 연중 상시 지원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