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가 하반기 경영전략 발표 이후 공격적인 첫 행보로 수도권 주요 상권의 매장 확대에 나선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 광교역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는 메인 상권 대신 주요 타깃인 대학생, 중∙고등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지방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출점하는 전략을 펼쳐왔다. 차별화된 위치 전략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을 한 맘스터치는 떠오르는 신규 상권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과감한 출점 전략을 펼치며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14일에 오픈한 맘스터치 광교역점은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21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하며 수도권 상권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전국에 1,278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 광교역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는 메인 상권 대신 주요 타깃인 대학생, 중∙고등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지방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출점하는 전략을 펼쳐왔다. 차별화된 위치 전략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을 한 맘스터치는 떠오르는 신규 상권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과감한 출점 전략을 펼치며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14일에 오픈한 맘스터치 광교역점은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21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하며 수도권 상권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전국에 1,278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