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제영광 부산본부세관장, 경자년 새해 충렬사 참배

2020-01-06 15:03:02

제영광 부산세관장이 분향을 하고 관내 세관장 및 간부들과 참배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이미지 확대보기
제영광 부산세관장이 분향을 하고 관내 세관장 및 간부들과 참배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제영광 부산본부세관장을 비롯한 권역내 세관장 등 간부들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6일 부산 동래구 안락동 소재 충렬사를 찾아 참배했다.

이날 참배는 임진왜란 때 왜적과 싸우다 장렬히 순국하신 호국선열의 넋을 기리고, 새해를 맞이하여 국민을 위한 관세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제영광 본부세관장은 “올해도 세계경제와 무역환경의 불확실성은 지속될 전망이다. 부산본부세관은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 활력을 불어 넣는데 관세행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면서 “수요자 중심의 적극행정을 과감히 펼쳐 기업과 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세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새해 소감을 피력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