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대구가톨릭대 학생과 멘토링 결연식

2019-11-23 13:02:28

멘티와 멘토가 1:1멘토링 결연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멘티와 멘토가 1:1멘토링 결연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시종)는 11월 22일 강당에서 대구가톨릭대학교 심리사회서비스전문인력 양성사업단 소속 학생(멘토)과 보호관찰 청소년(멘티)을 위한 1:1 멘토링 결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결연식은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건전한 역할 모델을 제시해 사회 적응력 향상 등 건전한 청소년으로의 성장을 유도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처음 만나는 멘토와 멘티들은 식사로 어색한 분위기를 풀고 대구수목원을 산책하며 고민을 나누는 1:1 집중 상담이 이뤄졌다.

멘토 대학생은 “공부하면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멘티들의 인생에 희망을 주고 싶다”고 했다.

김시종 소장은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멘토들과 함께 하면서 바른 길로 나아가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