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임빌은 2019년 1분기에 매출 287억 원, 영업손실 41억 원, 당기순이익 43억 원을 기록했다. 기존 스테디셀러들 외에도 ‘빛의 계승자’가 역주행하며 새롭게 장기 흥행 레이스에 가세,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2% 확대되었다.
특히 해외 매출 비중이 62%를 차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37%나 성장한 점이 눈에 띈다.
5월 중 글로벌 타깃 대작 MMORPG ‘탈리온(TALION)’이 북미•유럽에 출격하고, 6월에는 국내 시장에 상륙할 예정이다. ‘글로벌 원빌드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으로 일본 등지에서 큰 호응을 얻은 ‘탈리온’은 그 기세를 살려 글로벌 메이저 시장을 본격 공략함으로써 이익 창출 극대화에 나선다.
전투 콘텐츠와 성장 콘텐츠를 강화하는 대형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초 중화권 지역에 출시한 자체 개발작 ‘엘룬’도 흥행 지역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특히 해외 매출 비중이 62%를 차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37%나 성장한 점이 눈에 띈다.
5월 중 글로벌 타깃 대작 MMORPG ‘탈리온(TALION)’이 북미•유럽에 출격하고, 6월에는 국내 시장에 상륙할 예정이다. ‘글로벌 원빌드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으로 일본 등지에서 큰 호응을 얻은 ‘탈리온’은 그 기세를 살려 글로벌 메이저 시장을 본격 공략함으로써 이익 창출 극대화에 나선다.
전투 콘텐츠와 성장 콘텐츠를 강화하는 대형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초 중화권 지역에 출시한 자체 개발작 ‘엘룬’도 흥행 지역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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