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벤틀리, 우수고용협회 선정 ‘최고의 직장’ 8년 연속 수상

2019-02-10 10:51:26

벤틀리 생산공장.(사진=벤틀리 모터스)이미지 확대보기
벤틀리 생산공장.(사진=벤틀리 모터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벤틀리 모터스가 전문성 개발 및 미래 인재의 적극적인 양성 등을 높이 평가받아 세계적 인사평가기관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으로 8년 연속 선정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창립 100주년과 맞물려 더욱 뜻 깊었다.

이번 성과에 대해 벤틀리 모터스 인사, 디지털화, IT 담당 이사회 임원인 아스트리드 퐁테느박사는 “미래를 내다봤을 때 우리의 목표는 차세대 벤틀리 전문가들이 지속 가능한 럭셔리 이동수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근무 환경을 개선시켜나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고용협회는 연례 국제 조사를 통해 우수한 근무 조건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고용 프로세스를 개선시키려 노력하고 비즈니스 모든 수준에서의 인재 개발 및 양성에 힘쓰는 회사를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한다.

이달 말부터 벤틀리 모터스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견습생(Apprentice)을 위한 고용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올 가을부터 시작하는 신입 견습생들은 이미 수습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250명의 견습생들과 함께 근무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