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코드의 여성복은 남성복을 해체해서 리디자인한 것으로, 남성 수트에서 사용하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무채색 컬러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래코드 특유의 정제된 스타일에 과감한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액세서리로는 재고 스포츠 점퍼와 카시트, 에어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가방 9종도 함께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부터 25일 3일동안 래코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름 이니셜을 스탬프로 찍어 나만의 라벨을 만들어 상품에 헨드메이드로 부착하여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점퍼를 업사이클링하여 만든 래코드의 점퍼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래코드를 총괄하는 코오롱FnC의 한경애 상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의 대안인 래코드를 다시 한번 소개하는 것과 더불어, 래코드만의 독특한 여성복 디자인을 제안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가치소비가 누구보다도 멋지고 쿨한 소비임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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