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볼보, 푸르메재단 장애어린이 자립 위해 3억원 기부

2018-11-21 15:07:15

지원기금 전달 수여식(왼쪽부터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사진=볼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지원기금 전달 수여식(왼쪽부터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사진=볼보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신교동에 위치한 푸르메재단에서 전달식을 갖고 장애어린이 보조기구 및 재활치료비를 위한 기금 3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은 장애어린이들이 다시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만 18세 미만의 장애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재활치료비 및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 어린이재활병원 운영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이 겪는 고통은 함께 살아가는 사회 구성원으로써 모두가 고민하고 나눠야 할 과제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환경, 안전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써 이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나아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지역 사회의 모범이 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웨덴의 철학을 기반으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