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주요 가전 양판점 및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채널 양쪽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 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는 입점을 완료했고,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카카오커머스와 아이마켓 코리아도 입점했거나 8월 내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해피콜은 올해의 중점 과제로 유통 채널의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해피콜은 지난 6월 중순 하이마트 점포 100여 곳에 입점한 데 이어 7월 초 삼성 디지털프라자 300여 점과 7월 말 전자랜드 100여 점에 새롭게 진출하며 가전 양판점으로 유통망을 넓혔다. 2017년 9월 기준으로 3사 합쳐 전국 1058곳에 달하는 양판점 가운데 절반 가량의 매장에서 해피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병준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주요 가전 양판점, 백화점, 모바일 커머스에 입점하며 해피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이 한층 탄탄해졌다”며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노력을 통해 새로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소비자들이 해피콜을 지금보다도 더 많은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해피콜은 올해의 중점 과제로 유통 채널의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해피콜은 지난 6월 중순 하이마트 점포 100여 곳에 입점한 데 이어 7월 초 삼성 디지털프라자 300여 점과 7월 말 전자랜드 100여 점에 새롭게 진출하며 가전 양판점으로 유통망을 넓혔다. 2017년 9월 기준으로 3사 합쳐 전국 1058곳에 달하는 양판점 가운데 절반 가량의 매장에서 해피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병준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주요 가전 양판점, 백화점, 모바일 커머스에 입점하며 해피콜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이 한층 탄탄해졌다”며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노력을 통해 새로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소비자들이 해피콜을 지금보다도 더 많은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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